신기한 맛 도깨비 식당 5 신기한 맛 도깨비 식당 5
김용세.김병섭 지음, 센개 그림 / 꿈터 / 2023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신기한 맛 도깨비 식당”을 기다렸다.

공부가 잘되는 맛, 슬픔을 녹이는 맛, 일주일만 젊어지는 맛, 진심을 느끼는 맛

4가지의 맛이 무엇일까 궁금함에 책을 받자 마자 펼쳐 읽었다.

공부가 잘되는 맛에서 지훈은 40점, 45점, 45점, 40점이라는 일관성 있는 수학점수를 맞는 아이다.

어느날 전학생 영재의 가시돋친 말에 상처입고 집에 가는 길. 우연히 도깨비 식장에서 공부가 잘되는 맛을 먹고 수학 시험을 100점을 맞는다. 그렇지만..... 책을 통해서 이후를 확인하기 바란다.

 

슬픔을 녹이는 맛은 수아를 구해준 해피라는 강아지가 무지개다리를 건너고 이를 슬퍼하던 수아에게 무슨일이 있었는데.. 그 일은?

일주일만 젊어지는 맛은 새아빠와 함께 살게된 민서는 어느날 팔에 상처를 가지고 할머니를 만났다. 민서 할머니 강정순은 그런 민서가 걱정이 되었다.민서에게는 무슨일이 일었났을까?

진심을 느끼는 맛은 서준이의 진심을 알수 있는 날이 오겠지? 서준의 진심은 무엇일까?

 

신기한 맛 도깨지 식당의 4가지 각양각색의 맛을 내는 도화랑은 여전히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내고 있었다. 도화랑은 왜 이런 맛을 만들어 사람들을 돕는 것인지 알수 없지만, 도깨비 식장의 다양한 맛이 앞으로도 기대되어 진다. 도화랑은 왜 머리카락을 음식값으로 받고, 언제까지 이와 같은 음식으로 사람들을 도우며 베일에 쌓여 있을지 궁금하다. 도화랑의 비밀이 궁금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