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 수학 1등급은 부모가 만든다 - 고등학교 성적까지 이어지는 올바른 초등수학 학습법
황지언 지음 / 온더페이지 / 2022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아이 수학 1등급은 부모가 만든다



11년차 현직초등교사인 저자가 쓴 글이라 아이랑

수학을 엄마표로 진행하고 있는데 도움을 받고 싶어서 읽게 되었네요



아이에게 수학은 어때라고 물어보니 어려워~라고 말하네요

수학에 대한 믿음이 부족한거겠죠

그 믿음은 제가 아이한테 심어주지 못한거 같아요

책에는 기본적인 학생이라면 해야하는 것들이 많이 적혀있어요 수학에 대한 내용이지만 행동을 바르게 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네요

1.정리정돈을 한다

2.친구들과 사이좋게 지낸다

3. 맡은일에 최선을 다한다

4. 단체 생활의 규칙을 이해하고 상실하게 지킨다

5. 쉬는시간 수업시간 시간잘지키기

6. 인사를 잘하고 어른에게 예의바르게 말하기

올바른 공부습관을 형성하고 우등생들이 가진 생활 습관이라니 아이한테 자주 말해줘야겠어요

전반적인 초등교과 수학에 대한 설명과

관련 교구와 보드게임도 있어서 알찬 정보가 있네요



선행보다는 체력을 키우고 수학적 경험을 키우라네요

저자는 수학머리와 지능보다 중요한 것은 믿음과 교육이라니 엉덩이힘으로 아이랑 같이 해 봐야겠네요

수학에 대한 전반적인 생각을 정리하기 좋았어요

제일 기본적인 것들이 많이 나와있어서 다음을 다시 잡기 좋았고 다른곳으로 빠질뻔한 마음을 다시 잡기 좋았어요

엄마표수학을 처음 시키시려는 분들이라면 참고하면 좋은 책이네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