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BL] 수국왕조실록 (외전 포함) (총3권/완결)
모갱 / 비올렛 / 2020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여기, 스올>이라는 작품을 통해 알게 된 작가님이신데, <수국왕조실록>은 솔직히 기대보다는 쏘쏘했습니다. 스올을 재밌게 봐서 좀 기대한 부분들이 있었는데 만족스러움보다는 아쉬움이 더 큰 작품이었어요. 일단 개취로 완결성 있는 결말을 선호하는 편이라 열린 결말에 가까운 마무리가 좀 많이 아쉽더라구요. 외전까지 보면 그래도 나을까 싶었는데 외전은 또 외전대로 아쉬웠어요 .....ㅋㅋㅋ 그리고 동양풍 시대물이긴 하지만 압도적으로 퓨전이 많이 가미된 느낌이라 호불호 좀 갈릴 것 같아요. 표지만 보면 클래식한 동양풍의 정통 시대물일 것 같지만 전혀 아닙니다 ㅋㅋㅋㅋ 더불어 저는 리네이밍에 별 유감이 없는 편이고 사전 고지도 제대로 되어 있어서 크게 신경 쓰지 않고 구매했는데, 충분히 지뢰가 될 수도 있는 부분이라 이 점 참고하셔야 될 것 같네요. 소재 자체는 좋았는데 제가 기대했던 전개는 아니라 아쉬움이 남는 작품이었습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좀 유치하고 개연성이 많이 아쉬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