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GL] 어쩌면 로맨스 (총2권/완결)
지기 / 아마빌레 / 2022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캘린더에 지기님 신작 뜬 거 보고 진짜 정말 너무 놀랐었어요. 내가 아는 그 지기님이 정말 맞는 건가?? 한참을 설레했습니다. 2018년을 마지막으로 신작 소식이 없으셔서 넘 슬펐는데, 이렇게 다시 작가님의 작품을 단핸본으로 만날 수 있게 되어서 참 좋네요. 이번 작품 또한 감정이 흐르고 감성이 묻어나는 글이었어요. 작가님 특유의 분위기가 여전히 잘 살아 있다는 걸 느끼게 해 준 작품입니다. 너무 무겁지도 가볍지도 않은 적당한 텐션의 작품이라 부담 없이 술술 잘 읽었네요. 약간의 아쉬움도 있었지만 아쉬움보다는 기쁨과 설렘이 더 컸던 작품입니다. 외전이 나와도 참 좋을 것 같아요. 더불어 근 시일 내로 작가님의 작품을 또 만나 볼 수 있길 기대해 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