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BL] 여우 다루 (총3권/완결)
공도희 / 이색 / 2020년 2월
평점 :
판매중지


반려 여우 키우기 권장 도서. 읽는 내내 나는 왜 여우 없어??? 이렇게 울부짖게 됩니다ㅋㅋㅋㅋㅋ 다루가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고 앙증맞아서 내 새끼 둥가 둥가 하게 만들어요 ㅎㅎ 근데 솔직히 말해서 BL이라는 장르적인 부분에 있어서는 좀 아쉬움이 남는 작품입니다. 동물과 아이는 등장만으로도 사람을 기분 좋게 만드는 그런 요소들이 있잖아요? 그래서 장르물에서 육아라는 소재가 흥하고 또 흔하기도 하구요. 그래서 그런지 뭔가 색다른 맛은 부족했던 것 같습니다. 이야기의 흐름, 사건의 패턴이나 상황들이 좀 반복적이라 약간 지루하고 늘어진다 싶은 부분들도 있었구요. 나름의 매력이 있는 작품이고 나쁘지 않았는데 정말 딱 나쁘지 않았네 정도였던 것 같습니다. 나름의 매력 나름의 감동 나름의 서사가 있는 작품이었지만 이야기의 깊이가 조금은 부족하고 또 아쉽게 느껴지는 부분들이 있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