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BL] 404호 호러맨스 (총2권/완결)
희랑화랑 / 피아체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작가님의 < 13월의 저택 >, < 스몰 헬 서커스 > 전부 재밌게 봐서 < 404호 호러맨스 >도 구매해서 봤는데, 두 작품과는 결이 다른 작품이었어욬ㅋㅋㅋㅋㅋ 키워드에 괜히 코믹/개그물이 있던 게 아니었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어이없는 데 웃기고, 웃긴데 어이없고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신의 개그물이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명 미스터리/오커트물이 맞긴 한데, 고거시 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미스터리/오컬트는 이용당한 느낌입니다. 귀신, 유령 이런 애들이 나와서 겁도 주고 하는데, 공이 진짜 다른 의미로 넌씨눈에 해맑아서 효과 0에 수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열심히 노력하는 귀신들이 애잔할 지경이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신이 나오지만 정말 하나도 무섭지 않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호러맨스긴 호러맨스인데, 호러는 이용당했을 뿐 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웃김 ㅠㅠㅠㅠㅠㅠㅠ 기대했던 분위기와 느낌의 작품은 아니었지만 유머 코드를 비롯하여 전체적으로 취향에 잘 맞아서 즐겁게 봤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