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BL] 스폰서 (총3권/완결)
아노르이실 / 피아체 / 2018년 7월
평점 :
판매중지


표지만 보면 보통 수X공인가 싶겠지만, 아니요! 그럴리가요! 이 분은 아노르이실 대장민이신 걸요. 공X수 맞습니다 ...! 오메가버스물에 미인공X미남수, 연하공X연상수, 연예인공X재벌수 걍 키워드가 다 존맛이라 지나칠 수가 없었어요 ㅠ 공/수 둘 다 캐릭터성도 확고한 편인데, 개성이 강한 만큼 자연스럽게 취향을 좀 탈 수밖에 없는 작품이기도 한 것 같습니다. 수의 캐릭터성도 만만찮지만 공이 특히나 더 캐릭터성이 확고한 느낌이에요. 앙칼지고 제멋대로인 까칠한 고앵잇과 느낌에에 '공'포의'주'둥아리, 치와와처럼 안 참지 스타일이라 취향 좀 많이 탈 듯 ㅋㅋㅋㅋㅋㅋㅋㅋ 공의 행동이나 성향이 좀 사람 빡치게 할 때가 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냉정하게 이야기의 구성이나 전개는 특별한 느낌은 아니었습니다. 작위적이고 개연성 부족한 부분들도 있었구요. 하지만 특정 키워드를 잘 살린 작품이라 전 즐겁게 잘 봤어요. 특히 씬이 좀 오졌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신음소리는 호불호 좀 갈릴 것 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저는 취향에 잘 맞아서 나름 즐겁게 잘 봤지만, 키워드를 비롯하여 호불호 엄청 갈릴 작품인 거 인정합니다. 신중 구매하시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