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BL] 여한을 풀어드립니다
개돌이 / 뮤트 / 2021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동정으로 죽은 게 억울했던 건지 지박령이 되어버린 공과 지박령들의 한을 풀어 주는 저승사자 수라는 나름 신박한 조합에 이끌려 구매했던 작품인데, 진짜 열심히 많이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스토리 적으로는 정말 별게 없습니다. 그냥 뭐가 없어요. 근데 뽕빨물로써는 이 정도면 훌륭한 작품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공이 동정으로 죽어 지박령이된 게 저승사자인 수와 만나 신나는 섹스라이프를 즐기기 위해서였나 싶을 정도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가볍게 호로록 보기에 괜찮은 작품이었습니다 ㅋ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