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BL] 터치업 (총3권/완결)
구월 / MANZ' / 2020년 12월
평점 :
판매중지


소재와 키워드가 몹시 취향이라 구매한 작품인데, 예상대로 진짜 정말 취향이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듕한 네임버스에 공이랑 수 설정도 넘 좋았어요 ㅠㅠㅠㅠㅠ 조폭인데, 능글맞고 수한정 다정한 절륜하고 집착끼 있는 공에 겉으로는 까칠한 욕쟁이지만 자낮한 타투이스트 수 조합이라니 ㅠㅠㅠㅠ 걍 키워드만 봐도 대존맛 ㅠㅠㅠ 네임버스 세계관 속에서 타투이스트라는 직업이 주는 느낌 ...? 이라고 해야 할지, 그런 것도 좋았어요! 솔직히 아쉬운 부분이 없었다고는 못하겠지만 그래도 제가 작품을 구매하면서 소재와 키워드에 기대했던 느낌과 분위기에는 충분히 부합하는 작품이었다고 생각해요! 추후에 외전 발간 기대해 봅니다 ㅠ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