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멋진 패션 세상 - 세계 디자이너들의 명품 컬렉션 컬러링북
니나 차크라바티 지음, 황인아 옮김 / 앤티러스트 / 2016년 4월
평점 :
절판


안녕하세요!

잇님들 ! 오늘은 아주 핫한 책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바로바로 "나의 멋진 패션세상" 이라는 책인데요?

말그대로 이책은 나의 멋진패션세상을 만들수 있는 책이에요!

 

이책은 아마존 베스트 셀러 컬러링북이고 전세계 10개국에 번역 출간된 책이랍니다!!

넘 멋지죠?

그중 한나라는 우리나라도 속해요^^

빈티지부터 명품까지 패션의 모든것!!!

함께 구경하실까요?

표지와 책두께가 어마무시하죠?

책받고 놀랜 점은 책이 엄청 두꺼워요

책 두권을 합쳐놓은 느낌을 팍팍 받았어요 ㅋㅋ

 

니나 차크라버티 작가님의 소개입니다.

자그럼 본격적으로 책속에는 어떤 그림들이 숨어있을지 한번 들여다 볼게요!

책장을 넘기면 원제가 나옵니다.

바로 "MY wONDERFUL WORLD OF FASHION" 입니다 .

이책에 실려있는 여러 명품 브랜드이름이 가득하네요!!

전 몰랐던 브랜드들도 엄청 많아요 ㅋㅋㅋ

실은 명품에 별관심이 없어요 ㅠㅠ

실로 브랜드 목록을 보면서

이렇게 많구나 하고 감탄했었죠 ㅋㅋㅋ

 

이 책속엔 여러 미션들이 아주 가득합니다.

특히 드로잉 하기가 은근 많더라구요..

보면서 좌절을 많이했어요..

전 그림을 잘 못그리기에 ㅋㅋㅋ

드로잉 하는 부분은 다 패스...후훗..ㅋㅋ

으아니!!! 그런데 ㅋㅋㅋ첫장 다음부터 드로잉 페이지가 뜨헉하니 있어요 ㅋㅋㅋㅋ

바로바로 저곳에 얼굴을 그려봅시다 인데요 ㅋㅋ

하지만 전 대학때이후 그림을 그린적이 없어요

그래서 구경만 합니다 ㅎㅎ

여러 모양의 귀여운 단추들도 있고요!!

 

단추로 만든 구두도 있네요

이도안 굉장히 독특해보여요!!

예쁜 구두들도 있습니다!!

이도안이 제일 독특해서 사진에 한번 담아봤어요

신발 모자라고하죠?

엘자 스키아파렐리라는 프랑스 복식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모자라고 합니다.

여러 가지 네일아트 도안들도 있어요!!

이런 촘촘한 도안들!!!

한땀한땀 장인정신이 살아있는 느낌이에요!ㅋㅋ

이페이지는 모자를 그려넣어 보세요 라는 부분이에요

모자그리기 미션이 이페이지 말고도 더있어요^^

멋진 장갑들도 보입니다!!

이페이진 독특한 눈썹들이 그려져있네요

그런데 은근 무서워요 ㅠㅠㅠ

여긴 눈썹을 그리는 미션ㅋㅋㅋ

 

독특한 신발과 헤어스타일까지

진짜 짧게 봤지만 도안들이 어마무시하죠?

패션부터 소품까지 하나하나 다양하게 즐길수 있고

중간중간에 종이를 오리고 붙이는 도안도 있답니다?

궁금하시쥬?

 

종이오려붙이기는 제가 하나 해서 일부러 도안소개에는 넣지 않았어요!

앤티러스트 출판사에는 앞에 나온 책 패션 디자이너책도 있습니다.

이건 도안나눔 신청때  받은 "나의 멋진 패션 세상" 도안이에요!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ㅎㅎ

 

자그럼 제가 채색한 페이지들도 보여드릴게요^^

점잇기와 채색을 함께 할 수 있는 도안이에요!

이도안은 크래욜라로 진행을 해보았어요 !ㅋㅋ

점잇기는 약간 삐뚤삐뚤되었네요

주황색 썬글라쓰까지 완성!!

이번 페이지는 커팅 페이지!!

왼쪽에 도안이 그려져있고 뒷장엔 옷모양으로 잘라주고 채색만 하면됩니다^^

옷모양으로 자른 도안느낌과 전체적으로 도안이 있는느낌이 정말다르죠?

자그럼 옷과 여인을 칠해볼까요?

전체적으로 찍어봤어요

여백의 미를 살려 원피스에 색을 다채우진 않았어요

상세샷입니다!

확실히 색을 입히니 훨씬 더 꽉차보이는 효과가 있네요^^

자 마지막으로 선택한 도안은

우리 우주에서 가장 사랑스러운 플랫슈즈입니다.

마크제이콥스의 쥐돌이 플랫슈즈!!!

 

실제로 찾아보고 도안을 칠했는데

진짜 분홍이더라구요!

원래는 민트색상으로 칠할 계획이였으나

다시 계획변경하고 핑크계열로 완성해 보았어요!

어때요? 귀엽죠?

정말 우리 우주에서 가장 사랑스러운 플랫 슈즈네요!!

위에 두가지는 채색을 프리즈마 색연필로 진행했습니다^^

 


이책은 기존 컬러링북과 다른 방법으로 컬러링 그리고 드로잉을 할수 있는 특이하고 재밌는 컬러링북이에요

거기다 기존과 다른 독특한 그림체로 자기만의 개성을 더욱더 잘 살릴 수 있는

컬러링북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칠하는 내내 지루하지 않고

색다른 체험을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잇님들도 저와함께 멋진 패션세상속에서

개성을 펼쳐보시는건 어떨까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