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친구 피카츄 - 포켓몬스터 공식 컬러링북
시공사 편집부 지음 / 시공사 / 2025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늘 소개 해드릴 컬러링북은 시공사에서 출판한 포켓몬스터 공식 컬러링북 내 친구 피카츄입니다.

공식 컬러링북 출간은 이번이 3번째 책인데요 저는 제일 먼저 나왔던 피카츄 너로 정했다 라는 책을 가지고 있어요 .

이번 세번째 책에는 예전 포켓몬들보다 요즘에 나오는 포켓몬들이 더 많이 나오는듯 했습니다.

속지를 살펴보니 모르는 포켓몬 투성이더라구요.

그래도 피카츄 너로 정했다 책이 있어서 모르는 포켓몬 색을 알 수 있었어요.


이번 책의 표지는 빨간색에 귀여운 피카츄가 그려져있었습니다.

그럼 간단히 속지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앞장에는 여러 포켓몬들의 간단한 설명과 진화되는 모습이 같이 그려져있어요.


속지들의 구성은 아주 아주 빼곡하게 색을 채울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피카츄가 주인공답게 도안에는 빠짐없이 나와있어요.

도안들을 보니 어서 색을 채워 나가고 싶네요!


제가 고른도안은 3월 화이트데이가 다가오기도하고 뭔가 달콤한 디저트들이 생각나는 도안을 골라봤어요.

여기 도안에 나오는 포켓몬들은 내친구 피카츄책에는 없어서 앞에 책을 찾아보니 다행히 있더라구요.

그래서 쉽게 보며 칠 할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완성한 포켓몬스터들과 디저트들 어떤가요? 나룸퍼프와 나루림, 마휘핑이 나와서 더 달콤한 도안이 완성된것같아요.

종이질은 대체적으로 부드러운 편이고 책이 조금더 180도로 잘 펼 쳐 졌으면 하는 아쉬운느낌은 있습니다.

안쪽이 접혀서 끝까지 채색이 되진 않았어요.

색연필은 더웬트 크로마 플로우를 사용했어요. 색이 잘 입혀지는 책이라 다른 색연필들도 잘 맞을거 같은 종이질이네요. 이번 책을 통해 묵혀두었던 포켓몬스터 책을 하나 더 꺼내 들어 봐야겠습니다.

예전에 학생때 만화를 TV로 열심히 챙겨보았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고 칠하는 내내 즐거웠습니다.

저희집 애기도 포켓몬이라는 존재는 알아서 제 책을 은근 탐내 하더라구요 ㅎ

집에서 같이 칠하기도 좋은 책이네요.

아이들이 포켓몬스터 좋아하거나 집콕 육아,그리고 함께 집에서 시간 보내기에 좋을 듯 하네요.

한 권 장만하셔서 같이 칠해보길 추천드립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