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홍의 사랑하기 좋은 날 컬러링북 - 너와 매일 함께하고 싶은 날들
김서홍 지음 / 별글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 올 봄에 새로 알게된 작가님들의 컬러링북들 출간 소식이 들려서 기분이 좋네요 ^^

오늘 새로 가지고온 따끈따끈한 신작이랍니다.

바로 서홍작가님의 서홍의 사랑하기 좋은날 컬러링북이랍니다 !

표지부터 아주아주 사랑스러운 커플이 커버인 책입니다!

작가님의 일상 속 사랑을 일러스트로 그려내는 책임을 알 수 있는 책인데요 ^^

전 뭔가 요즘 핫한 드라마 선재업고튀어가 이책을 보고 생각이 났었어요 ㅎㅎ

TMI 라하면 ㅎㅎ 이드라마에 제가 완전 빠져있답니다ㅜㅜ

그러면 속지를 잠깐 살펴볼까해요 ~



제가 이도안보고 오...선재느낌난다 라고 느꼈었어요 ㅎ

빠져도 너무 빠져있네요 흐흐 이렇게 책에는 잘생긴 남주도 출현합니다!



그밖에도 뒷장쪽은 커플일러스트도 그려져있어요 ~

도안들 사랑스럽습니다 아주 예쁜 커플들이 좀 더 많이 그려져있었으면 하는 살짝 아쉬운마음도 있었습니다

다음 권도 출간예정이시라면 예쁜 커플들 마구마구 그려주시면 감사할 것 같아요 !

도안을 고르던중 제가 요즘 빠져있는 드라마 주인공들 느낌이 나는 도안을 찾아보고싶어서 둘러보다가

결정한 요 도안인데요 ~

여주는 임솔처럼 귀엽고 남주는 선재처럼 잘생겼죠?

모든그림에 이입을 해버려서 칠했어요 ㅎㅎ

그래서 더 재밌었답니다 ㅎ

귀여운 커플이 귤을 들고 귀엽게 포즈를 취하고 있네요

여주의 치마는 오랜만에 마스킹테이프를 써보았어요 귀여운 치마무늬로 딱!!

이렇게 붙여놨었는데 저희집 애기가 막 다 떼어놓고 그래놔서 결국 ㅋㅋ딱풀로 다시 붙였답니다

작가님의 일러스트처럼 커플옷느낌나게 주황주황으로 다 갔어요


여기서 웃픈현실 ㅎㅎ 배경에 귤이 너무 많아 칠하면서도 아뿔사 했었어요




요렇게 열심히 칠한 귤커플!!!

스캔도 사이즈가 잘 안맞아서 두가지 방향으로 스캔해서 같이 올려봤습니다

확실히 카메라로 찍는것 보다 스캔을 하는게 색이 더 잘보이긴 하더라구요^^

임솔&류선재커플 같나요 ㅎㅎ

상큼깨발랄한 커플 느낌나서 드라마생각하며 칠해서 더 재밌었답니다

책은 다 잘 펴져서 왼쪽 안쪽까지 잘 칠해졌고

종이는 얇은 편이라 수채는 적합하진 않아보였어요

입자가 고운 색연필이 이책과는 적합해 보여서 파버카스텔과 카렌다쉬 파블로를 사용했답니다

배경은 오랜만에 파스텔을 써봤어요

색칠도 부들부들 잘되니 더더욱 만족 스러웠습니다.

다음엔 또 다른 버전으로 칠해봐야겠습니다

책 제목과 딱 맞는 사랑하기 좋은 날 컬러링북이였습니다.

방구석 힐링하기 아주 좋은 책!!!

서홍 작가님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네요^^


#서홍의사랑하기좋은날컬러링북, #사랑하기좋은날컬러링북, #서홍, #별글, #별글출판사, #컬러링, #컬러링북, #컬러링북추천, #색연필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