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투 - 오늘은 색연필 컬러링북
김정희 지음 / 도서출판 큰그림 / 2022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늘 소개해드릴 책은 명절과 가족모임에서는 빠지지 않는 화투치기에 관련된 컬러링북이랍니다!

화투치기는 정말 가족간 게임에서도 빠지지 않죠

화투라는 주제로 컬러링북이 얼마전에 출간되었답니다.

화투속에는 여러가지 꽃과 나무가 표현되어있는데 이것들이 민화 느낌나도록 그려진 컬러링북이였어요

그럼 책구경을 해보도록 할게요~

책 표지만 봐도 딱 화투컬러링북인지 알겠더라구요 ㅎㅎ






속지는 이렇게 다양하게 화투의 그림들이 작가님 스타일로 그려져 있었고, 계절에 따른 매화, 벚꽃, 난초, 모란, 국화, 오동, 소나무 등 

화투에 그려진 그림들이 그려져있어요

저는 처음에 화투 컬러링북이라 뭔가 그림체가 딱딱하진 않을까.. 그리고 과연 이 컬러링북이 색연필과 잘 어울릴까?

동양화 물감이 있어야하는건 아닐까 걱정을 했었어요 

책을 받아보곤 오히려 민화느낌도 나며 선들이 부드러운 느낌이 있어 색연필과 잘 어울리겠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리고 책의 왼쪽엔 친절히 작가님의 채색 예시도 나와있어서 저도 칠하는데에 있어서 부담이 없었답니다.


그럼 제가 칠한 도안을 소개해드릴까 해요

저는 도안들을 보자마자 아 이걸해야지 했어요 

청단그림과 예쁜 꽃신이 그려져있는데요 

최근들어는 디지털컬러링이 주였는데, 정말 오래간만에 색연필을 들었답니다.




아기낮잠잘때 조용히 몰래몰래 칠한다고 채색이 늦어졌어요 

그래도 야금야금 칠해서 완성했답니다^^

색연필로 칠하는게 이런기분이였지 하며 즐겁게 채색했어요.

사진에서는 너무 쨍하게 나왔는데 실제로는 이렇게 쨍하진 않아요 


요건 낮에 한번더 일반 카메라로 찍어서 색감은 이게 더 예쁜것 같기도 하네요^^

칠하면서 정말 즐거웠던 컬러링북이였어요. 민화 느낌나는 컬러링북은 저에게 한권도 없는데 뭔가 특별한 컬러링북이 된거같았고,

단순한 그림인데 선들이 부드러워서 칠하는데있어서 어려움도 크게 없고 컬러링북 시작하시는 분들께도 

좋은 책이라 생각합니다.

한국을 알리는 책들이 더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