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의 정원 - 개정증보 리커버 에디션 아티스트 에디션 컬러링북 1
송지혜 지음 / 앵글북스 / 2021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시간 시리즈로 유명한 컬러링북이죠!

시간의 정원과 시간의 방이 리커버에디션으로 이번에 출간되었어요!!

짝짝짝짝

이번 시간의 정원 리커버에디션은 도안 수정은 물론 표지도 바뀌고 

내지는 180도 펼침 제본이랍니다!

송 작가님의 책은 두 페이지로 크게 도안이 그려져 있는 것들이 꽤 되거든요 

컬러링북은 180도 펼침 제본이 칠하기가 참 좋아요!

그럼 도안은 얼마나 바뀌었는지 살짝 볼까요?






리커버에디션은 시간의 정원과 방 두가지 다 구버젼 보다 많이 수정되고 

새로운 도안도 추가가 많이 되었는데 

특히 시간의 정원이 훨씬 예뻐졌더라구요^^

새로운 도안이 있으니 다른 책이나 다름없다는 작가님의 말씀이 딱 맞네요!

도안들 정말 예쁘지 않나요?

칠하기 어렵긴 하지만 완성하면 정말 예쁜 송지혜 작가님의 책!!ㅋㅋ

보면서도 입이 떡 벌어지더라구요

색연필로 칠하면 정말 예쁠텐데 

육아로 인해 색연필은 거의 봉인상태라 ㅎㅎ

슬프네요ㅠㅠ



그럼 시간의 정원은 칠해볼까요?

제가 고른 도안은 바로 이 도안이에요

아이패드로 칠할 거라 스캔을 떠서 아이패드로 옮긴 다음에 칠했어요^^


종이질감을 함께 넣어서 작업했답니다!



작가님의 도안은 꼼꼼하게 작업을 해야 하는 도안이 많아요 ㅎㅎ

이 도안도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걸렸어요 

거기다 저희 집 아가 돌 준비로 인해 ㅋㅋ

더 정신이 없었다는...ㅎㅎㅎ


그렇게 해서 완성한 도안!!!

시간의 정원에서 추가된 새로운 도안을 칠해 보고 싶었어요 

두 페이지까지는 정말 작업 시간이 더 오래 걸릴거 같아서 ㅎㅎ

추후에 좀 더 시간적인 여유가 생기면 

한번 도전해 볼게요!




과정샷은 타임랩스로 함께 올려볼게요 

늘 그렇지만 패드로 하면서 하나하나 저장하는 걸 늘 까먹어요 ㅎ

그래도 ㅎ타임랩스가 있으니 든든합니다!



이로써 이번 시간 시리즈 리커버에디션 신간도 다 모으기 완성!!

구버젼과 신버젼 함께 찍어봤어요

이거말고도 송작가님책들은 다 모으게 되었는데 

세상의 모든 선물은 한국판과 체코판도 있답니다 ㅎㅎ

작가님 책 넘 예뻐서 

신간 구매하시면 후회 없으실 것 같아요!


요즘 코로나 확진자가 너무 많이 나와서 

더더더 집콕해야하는데

집콕하면서 즐길 수 있는 책!!

시간 시리즈와 함께 하시는것을 추천드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