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강림 컬러링북 네이버 웹툰 컬러링북 시리즈
야옹이 지음 / 영진.com(영진닷컴) / 2021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책은 바로바로 여신강림 컬러링북인데요

웹툰 원작이자 드라마도 나왔었던 여신강림!!

저는 웹툰은 앞에 조금? 보다가 못봤구 드라마로 나온다길래 재밌게 봤었어요

드라마 캐스팅도 하나같이 다 잘어울리게 캐스팅해서

보면서 진짜 닮은애들 잘 골라 캐스팅했다며 말하면서 보곤 했어요

여주 주경이와 수호 서준의 이야기 여신강림!

그럼 간단히 책소개 부터 해드릴게요!

초판 한정부록으로 제공되는 엽서와 야옹이작가님의 싸인&메세지도 함께 와요!

영진닷컴에서 만들어지는 컬러링북은 최근 웹툰 컬러링북이 많이 나오고있는데

하나같이 다 엽서들이 들어있어서 넘 좋더라구요^^

작게 칠해볼수 있는 재미도있고 

또 책 도안과 달라 마음에 듭니다~

그럼 속지 구경하러 가볼까요?


내가 누구냐고?

내이름은 임주경!!

주경이 증말루 넘예뻐요~~

화장전 그림은 귀엽고요 ㅋㅋ


전 갠적으로 수호도 좋지만 서준이가 완전 드라마에서 매력적으로

나왔어서 ㅎㅎ 더 좋더라구요 ㅎㅎ



크... 진짜 그림 넘 예뻐요

수호 넘 존잘!!


이렇게 속지는 주경이와 투샷도 있고 남주들도 하나씩 그려져있고

갠적으로 남주 그림들도 은근 많아서 좋더라구요!

다음엔 ㅎㅎ 수호를 칠해볼까봐요 

아...그림이 정말 제스타일이라 ㅎㅎ 

웹툰을 아기잘때 보기 시작할까....라는 생각이 ㅎㅎㅎ 슬며시 드네요


속지도 구경을 조금 했으니 !

이제 색칠을 본격적으로 해야죠~

제가 고른 도안은 바로 ㅎ 교복입은 주경이에요!

색연필로 칠하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지만 

육아에 시달려 아기 잘때마다 ㅎㅎ 아기옆에 누워서 

아이패드로 칠 할 수밖에 없답니다 ㅠㅠ

아기가 엄마 껌딱지라 없으면 바로 깨고...흑흑

슬프네요~

여하튼 그럼 과정샷을 또 보여드릴게요~


스캔을 폰으로 뜬다음 ㅎ 패드로 옮겨서 칠했답니다 

제일좋아하는 피부부터 항상 칠하고 

그다음 머릿결 그리고 화장 순으로 칠하는것같아요 ~

뭔가 저만의 루틴이랄까요?


패드로는 뭔가 하다보니 중간중간 과정샷을 저장한다는걸 항상 깜빡해버린답니다 ㅎ

그래서 그렇게 많이 없어요 

그림자까지 마무리!!



그리고 상큼미 터지는 주경이 뒷배경은 버블로 마무리~~

심심해서 ㅎ 옆에는 원본따라 글도 써봤답니다 

패드 컬러링도 넘 재밌고 

이렇게 조금이나마 패드로 간간히 색칠할 수 있어서 저는 행복합니다 ㅎㅎ

간만에 또 컬러링열정을 불태울수 있게 책이 나와서 더없이 기쁘구요

또 시간이 나면 ㅎㅎ 수호를 칠해볼께요~


그나저나 머릿결 패드로 칠하는건 언제나 넘나 어려운거같아요 뭔가 머릿결을 살리고싶은데

실력부족?ㅎㅎ

좀더 공부 해봐야겠어요 

아이패드로 칠하면 ㅎㅎ 이렇게 타임랩스를 항상 저장해둔답니다 

이거 보는것도 은근 재미있걸랑요~~


여러분 고민은 언제나 배송을 늦출뿐

이번 여신강림 컬러링북 그림이 넘나 예뻐요~

사세요~두번사세요!!


적극 추천이에요

예쁜 그림 칠하면 얼마나 재밌게요~?

흐흐 간만에 또 재밌는 하루가 되었군요!

전또 그럼 육아를 하러 총총총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