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 컬러링북 네이버 웹툰 컬러링북 시리즈
반지 지음 / 영진.com(영진닷컴) / 2021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진짜 백만년만에 컬러링북소개를 하네요

요즘 컬러링북 소개를 잘 못하는데 

요즘 핫한 웹툰 신비웹툰이 컬러링북으로 나왔다고 해서 소개해드릴려구 합니다!

네이버 웹툰 평점이 무려 9.9점이라쥬?

낮에 아기잘땐 밀린집안일 몰래몰래하다가 아기깨고 그래서 

뭘 많이 할수는 없는데 

한번씩 쉴때 웹툰 한번봐야겠어요

그림체가 넘 제 스탈 ㅜㅜ 

신비 주인공 넘 예뿌네요!!

예쁜 여주는 언제나 콩닥콩닥 !!

만화를 워낙에 좋아하다보니 ㅎㅎ 

그림체가 넘 예뻐서 자주 봐질거 같아요!!


그럼 신비 컬러링북 살짝 구경 해보실까요?

컬러링북의 구성은 책과 컬러링엽서가 함께 들어있어요^^

엽서는 아주 간편하게 칠해볼수 있을거같아요!


앞장에는 친절히 인물관계도도 나오고요?

신비여주말고도 남주도 잘생겼네요

오홍홍!

그림들이 아무래도 웹툰이다보니 칠할 범위들이 약간 광활하긴 합니다!





설렘뽀짝한 그림들도 나오고!!

어휴!! 뭔가 지친육아에 힐링을 시켜준 책이에요^^

그림체 예술!

소장과 색칠의 욕구가 마구마구 샘솟는 책이라 기분이 좋습니당


제가 칠해본 페이지도 소개해드릴까해요

제가 선택한 도안은 뭔가 유화느낌이나는 예시에 도안을 골라봤어요

아이패드로 할꺼니까요?!!!




아이패드의 장점은 수정이 언제든지 가능하다는점!!!

아무래도 색연필로 칠하면 좋지만 아기가 있어서 

계속 잡고있을 수 없기에 

요즘에는 색연필보단 아이패드로 색칠하는걸 좋아해요 

아기옆에서 쉬면서 칠할 수 있으니까요?ㅎㅎ

아기잘때 틈틈히하면서 따끈따끈하게 오늘 완성했답니다 ㅎㅎ

유화느낌나게 완성하고 싶었지만 실력의 한계 ㅠㅠ


그건 더 발전해서 올게요 ~


신비컬러링북은 신비웹툰을 좋아하시는분들에겐 소장가치가 있는 책이고

저희같이 컬러링북을 취미로 가진 분들에게는 

그림체가 아무래도 한몫하니 

색칠할때도 기분좋고 즐길 수 있는 책 같아요

물론 옆에 웹툰 예시도 있으니 그것을 보면서 칠해도 되구요!

아주 아주 예쁜책이랍니다


올 추석은 신비 컬러링북과 집에서 안전하게 연휴를 보내자구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