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앤 컬러링북
더모던 편집부 지음, 장율리아 그림 / 더모던 / 2020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아주 오랜만에 컬러링북을 소개해드리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책은

'안녕, 앤 컬러링북'이라는 책인데요

빨강머리앤 다들 기억하시죠?

어릴적 재밌게 보았던 만화 빨강머리앤의 어릴적 모습이 담겨있는 컬러링북이랍니다

 

어릴적 귀여운 앤이 나온다니

이건 무조건 ㅋㅋ사야할각!!


그럼 책 소개 한번 해드리겠습니다^^

책표지는 이렇게 나와있구요

책크기는 음... 큽니다...

컬러링북이라기엔 살짝

큰감이 없지않아 있어요

전 개인적으로는 작은사이즈의 책을 선호하는 편이라서 ㅎㅎ


그럼 속지 구경도 해볼게요~

 

 

 

 

 

속지는 위와같이 왼쪽에는 채색되어있는 예시본 오른쪽은 우리가 칠할 수 있게 되어있고

만화처럼 칸이 나뉘어 져있는 그림과 한 면에 가득 차있는 그림들로 나뉘어져 있어요

저 큰사이즈 부분은 색연필로 다 칠하기엔 부담이 좀 될 것 같긴해요

하지만 물감으로 칠하기엔 좋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책은 180도 펼침제본이라 굉장히 좋아요

보통 다 안펴지는 책들도 엄청 많고 그 사이에 들어가있으면 칠하기 난감할때가 굉장히 많지 않나요?

전 그래서 180도 펼침제본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컬러링북을 취미로 가진 사람들이라면

종이의 질이라는 것에도 관심이 많겠습니다.


더 모던 출판사에서 앞전에 나온 빨강머리앤 컬러링북이라고 있는데

그책은 종이질의 문제가 있어서

저도 구매하지 않았던 기억이 나는데요

'안녕 앤, 컬러링북'은 종이질이 개선이 많이 되었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채색을 할때 여러가지 색연필로 칠해봤었지요


이 종이질로 다 바뀐거라면 앞전에 나온 빨강머리앤 컬러링북도 구매의사가 충분히 생겼거든요~~

그럼 제가 칠한 페이지도 함께 보여드릴게요^^

 

처음 골라본 도안은 여러가지 색연필을 사용하기 위해

앤의 상반신들이 나와있는 페이지를 선택했어요

처음 선택한 색연필은 파버카스텔 폴리크로모스라는 색연필로 테스트 해본결과

부드럽게 잘 발렸어요~

색칠하면서 영상을 잘 찍지는 않는데

한번 찍어본걸 함께 올려요^^

두번째는 쨍한 색감을 보여주는 프리즈마색연필!

 이것도 채색영상을 함께 찍어봤습니다.

마지막 색연필은 카렌다쉬파블로라는 색연필인데요

개인적으로는 카렌다쉬 파블로가 가장 곱게 채색이 잘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두번째 고른 도안은 만화컷으로 구성되어있는 페이지!

처음엔 잘먹는 카렌다쉬 파블로로 채색을 진행했고,

두번째 칸은 스테들러 루나라는 색연필을 사용했습니다.

발색에는 큰 문제는 없지만 약간 색연필 결들이 많이 남는다생각이 드네요

 

 

마지막 칸은 리라램브란트라는 색연필을 사용했구요

이건 색연필결이 너무 많이 남아서

블렌더도 함께 사용했습니다.

각자 색연필마다 특징이 있기에

잘먹는 색연필도 있고

안먹는 색연필도 있었어요

하지만 이정도의 종이질이면

입자가 고운 색연필은 거의 다 잘 맞을거라 예상됩니다^^


앤을 칠하면서 예전에 티비에 방영했던걸

챙겨 보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서 좋았습니다.


어린앤의 모습을 보고싶고, 칠하고 싶으신 분이라면 적극 추천하는 책이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