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러구트 꿈 백화점 2 - 단골손님을 찾습니다 달러구트 꿈 백화점
이미예 지음 / 팩토리나인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달러구트 꿈 백화점! 진짜 기다리던 책이에요
사실 첨 1권 읽어가기 시작할때는 2권이 나올줄 생각 못했는데, 마지막 부분에서 2권이 나올거라고 짐작했어요

그리고 엄청 많이 기다리고 이렇게 드디어 읽어보게되었습니다!

역시! 이미예 작가님 최고입니다. 실망시키지 않으시네요 
저는 1권보다 더 재밌었어요.
특히나 이번 2권에서는 제한적으로 들어갈수 있는 컴퍼니라는 공간도 나오고, 달러구트가 준비한 파자마 파티등에서 아주 생생한 배경묘사로 마친 눈앞에서 컴퍼니 구역을 가본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정말 최고였습니다. 몇번이나 다시 읽었답니다. 

그치만 달러구트 꿈 백화점은 그렇게 호락호락 시시한 판타지가 아니에요
무언가 생각할수 있는, 누구나 공감할수 있을만한 이야기들로 몰입을 하게 합니다.

꿈에 대한 불만을 제기하는 꿈 민원관리국!
진짜 설정 자체도 너무 재밌죠....
1/2/3단계의 꿈 민원을 처리하는 곳인 민원관리국이라는 설정을 함으로써 꿈은 그냥 단순히 꾸고 재밌거나 기분나쁘게 버릴게 아니라, 우리의 삶에 영향을 미치게 된다는 이야기를 해요.
그러면서 페니는 가장 어려운 단계의 3단계 민원자의 사연을 알게되죠.
 "왜 저에게 꿈까지 뺏어가려고 하시나요?' 
이 민원을 듣고 참 맘이 아프더라구요.....
이것을 아름답게 대화로 풀어가는 과정을 보여준 부분이 참 좋았어요..
꿈과 그리고 인생~ 그리고 우리 주인공 페니의 도전이 더더욱 빛을 발하는 달러구트 꿈 백화점 2!
추천합니다.

특히 저희 12살 딸아이도 너무너무 좋아하는 책이에요
도서관에서 책 빌려보는 아이인데 달러구트 시리즈는 소장하고 싶어해서 사줬답니다.
표지도 너무 이뻐요 ^^

오늘도 밤에 자기전에 생각날듯합니다~~~
어른이를 위한 판타지 소설! 추천!



"왜 저에게 꿈까지 뺏어가려고 하시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