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고! 절대 열면 안 되는 공포의 노트 : 땅다람쥐 날과 으스스그림자 습격 사건 경고! 절대 열면 안 되는 공포의 노트 3
트로이 커밍스 지음, 김영선 옮김 / 사파리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들이 위험에 빠진 도시를 구하는 통쾌 오싹 쫄깃한 이야기!

#사파리 #경고절대열면안되는공포의노트3 #트로이커밍스 #김영선 #아동도서 #공포의노트 #베스트셀러 #초등저학년도서









아이가 알아서 찾아 읽는 최고의 읽기 책!









차례

비밀 본부 청소 / 움직이는 콧수염 / 사진은 딱 싫어 / 케첩투성이 얼굴 / 쩍 벌린 입 /

어둠 속에서 / 또 다른 괴물 / 빛나는 생각 / 잠에서 깨어 보니 / 밝혀지는 음모 /

땅다람쥐 날! / 땅다람쥐 굴 / 깜깜한 한낮의 하늘 / 강렬한 조명 / 빛과 그림자









알렉산더와 립과 니키는 비밀조직 '슈. 초. 괴. 특.'의 특공대원으로 활동하게 되어 숲속 오솔길에

있는 낡은 기관차를 비밀 본부로 하고 다시 활동을 시작했어요.

본부를 청소하다 하얗고 둥그스름한 뾰족한 송곳니가 박힌 턱뼈를 발견했어요.

알렉산더는 '슈. 초. 괴. 특.'노트에서 턱뼈의 괴물을 찾으려고 책장을 휙휙 넘기는데 니키가

노트에서 책장 몇 장을 확 뜯어내더니 말없이 기관차 밖으로 뛰쳐나가 버렸어요.











학급 단체 사진을 찍으려고 친구들이 멋을 부리고 사진 포즈를 취하고 있고 니키는 평소와 같은

옷차림으로 눈썹이 보이지 않을 만큼 후드를 아래로 당겨 입었어요. 그리고 사진을 찍으려고

웃는 니키의 모습을 보고 이상한 점을 발견했어요. 치아 두 개가 유난히 길고 끝이 뾰족했어요.

그리고 그림자가 없고 빛이 있는 곳에서는 후드를 뒤집어쓰고 있었어요.

알렉산더는 립에게 니키의 수상한 점을 이야기했지만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어요. 하지만

알렉산더와 립에게 이상한 일들이 일어났어요.











니키는 알렉산더와 립에게 자신이 또 다른 괴물이라고 말했어요. 알렉산더와 립은 비밀을

지키기로 약속을 했어요. 하지만 세 친구에게 어떤 일들이 생기고 이야기가 펼쳐질지 또

수상하고 으스스한 그림자들의 비밀을 풀 수 있을까요?


친구가 용기를 내어 고민을 이야기하면 들어 주고 같이 해결할 수 있는 것이 진정한 친구다.

세 친구의 갈등과 화해로 진정한 친구가 되어 가는 과정을 보고 친구가 무엇인지 생각해

보는 시간이 되었어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받아 읽고 후기를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