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리 유튜버 콜린 3 - 학교를 바꿔 놓다 미스터리 유튜버 콜린 3
자비네 체트 지음, 차프(팔크 홀츠아펠) 그림, 이은주 옮김 / 다락원 / 2020년 4월
평점 :
절판





글씨 반, 그림 반의 유쾌하고 기분 좋은 소설

#다락원 #미스터리유튜버콜린3 #자비네체트 #차프 #이은주 #유튜버 #초등도서 #초등책 #초등소설 #초등학생도서 #초등소설책 #초등추천도서 #초등독일도서 #초등독서 #초등책읽기 #초등독서








아웃사이더에서 유튜브 스타로, 팝스타로 변신!










차례

후보로 나서다! / 나의 선거 공약 / 세상을 위해 콜린을 / 뜻밖의 손님 / 유령들아 이리 와! /

가면의 마술사 / 제일 좋아하는 스타 / 배신자와 드라큘라 백작 / 조용, 투표 시작이야!










이름: 콜린 둠. 베일에 싸인 유튜버

나이: 열세 살쯤

여자친구: 킴. 아직 여자 친구는 아니지만 곧 그렇게 될 수 있게 만들 계획이다.

올해 최고 좋은 날: 내 채널에 갑자기 구독자가 생긴 날













존재감 없고 아웃사이더였던 콜린이 퓨마 가면을 쓰고 유튜버로 변신했어요.

학교 음악회에서는 친구들과 밴드를 결성해 랩송을 만들어 공연하여 엄청난 인기를 받아요.

반장을 뽑아야 하는데 자신 있게 자진해서 나올 사람 있니? 그로스-클라우디스 선생님의 말씀.

(독일에서 반장은 우리나라와 비슷하게 다른 아이들의 모범이 되어야 하고 학급을 보살피며

학생들의 관심거리와 의견을 선생님이나 학생회에 전하는 일 등을 해요.)

드라큘라 빌헬름이 지원을 했어요. 전 테니스 클럽에서도 청소년 팀장을 맡고 있었어요.

콜린은 선생님께 반장 후보로 출마하겠다고 하고 지금 바로 뽑지 말고 각 후보가 선거전을

통해 선거 공약을 소개했으면 좋겠다고 말했어요.

선생님은 콜린의 아이디어가 아주 좋다고 생각해서 정치를 거울삼아 침착한 선거전을 치르자고

하셨어요. 그때 바로 킴이 출마해서 콜린과 빌헬름과 선거전을 겨뤄보겠다고 했어요.

콜린은 생각하지 못하게 좋아하는 킴이 경쟁 상대가 싸워야 했어요.

빌헬름의 잘난 척은 하늘을 찌르고 킴을 사이에 두고 벌어지는 신경전도 대단해요.

콜린과 친구들은 어떤 공약으로 선거 운동을 할까요?

선거 운동에서 벌어지는 흥미롭고 재미있는 이야기가 펼쳐져요.

열세 살의 학교생활과 학교에서 발생하는 이야기를 담아 놓은 책으로 아이들의 생각과

느낌, 해결 능력까지 재미있고 흥미롭게 담아 아이들이 너무 재미있게 읽었어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받아 읽고 후기를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