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그레이 2 - 폭풍의 눈 레인보우 그레이 2
로라 엘렌 앤더슨 지음, 장혜진 옮김 / 연초록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무지개, 지구의 소중함을 깨닫게 하는 지구 환경 판타지 동화!

#연초록 #레인보우그레이2 #폭풍의눈 #로라엘렌앤더슨 #장혜진 #판타지동화 #지구환경 #마법 #날씨 #무지개 #희망 #성장









무지개가 안겨 주는 희망과 성장, 사랑이 빛나는 아름다운 이야기!





22개국에 판권을 수출한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작가의 신작!










레이 그레이 천 년 만에 나타난 무지개족 여자아이.

구름 고양이.

스노든 에버프리즈 눈족 남자아이.

드롭릿 듀벨스 비족 여자아이.

네피아 웨더워트 구름족.

라 블레이즈 딜라이트 태양족.

미스티 선생님 비족.

포갤리나 고모 구름족.



















하늘 높이 둥실 떠 있는 섬, 웨더랜드 사는 소녀 레이 그레이는 마법 능력이 없이 태어났어요.

웨더랜드의 모든 날씨족에게는 눈, 바람, 비, 태양, 구름, 천둥 번개 같은 날씨 마법이 하나씩

있었어요. 레이의 엄마 쪽 가족이 대대로 날씨 마법을 지닌 적이 없었기 때문이었어요.

그런데 어느 날, 지구로 금지된 여행을 떠난 레이가 검은 수정 하나를 발견했고 검은 수정 안에서

무지개 빛깔들이 레이를 감쌌어요. 그렇게 해서 무지개 마법을 갖게 된 레이!

레이는 그 과정에서 자신이 천 년 전에 사라진 무지개족의 후손이라는 걸 알게 되었어요.

무지개 마법은 다른 모든 날씨 마법을 통제할 수 있는 강력한 마법이었고 무지개 마법에는 여러

가지 무지개 재주가 많아서 이제부터 수많은 무지개 재주들의 사용법을 제대로 익혀 나가야 했어요.

구름 꼬투리 파티에서 무지개 마법을 부리다 구름 동물들이 모양을 갖추었어요. 펑! 펑! 펑! 터지기를

되풀이하고 있었어요. 레이는 무지개 마법을 열심히 연습하려고 노력하지만 다른 날씨족들이 레이를

두려워했어요. 그리고 계속 구름 동물들이 사라지자 레이는 누명을 쓰고 퇴학을 당하게 되었어요.

레이는 구름 동물들이 사라질 때마다 이상한 현상을 발견하고 그것의 정체를 밝히기 위해 노력해요.

레이는 구름 동물들을 구하고 웨더랜드도 구할 수 있을까요?

또 어떻게 구하는지 그 과정도 정말 재미있으니 꼭 읽어 보아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고 본인의 주관적 견해에 의해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