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 의사의 사계절
문푸른 지음 / 모모북스 / 2023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낯선 섬에서의 1년, 초보 의사가 전하는 '사람 이야기, 사랑 에세이'

#모모북스 #섬의사의사계절 #문푸른 #에세이 #사랑에세이 #사랑 #행복 #바다 #의사 #사계절









뭍에서 온 으사 선생의, 아프고도 아름다웠던 사람 그리고 사랑 이야기










차례

1장 대학병원 인턴 생활

2장 나는 섬의 한나뿐인 의사입니다

3장 성숙해지는 초보 의사

4장 섬을 떠나면서










초보 의사가 전하는 사람, 사랑 이야기라는 점에서 가을이 오고 있는 계절에

딱! 좋은 에세이라서 조금은 설레며 궁금해서 읽기 시작했어요.

의사로 섬에서 겪은 생활과 외로움, 힘듦을 통해 성장하는 초보 의사의 이야기.

그리고 설레는 사랑 이야기도.










대학병원의 인턴 생활도 생생하게 이야기해 주고 사귀던 연인과의 이별.

고난이 계속되었지만 섬으로 들어가면서 겪는 고난도 있었지만 소신 있게

따뜻한 마음으로 의술을 베푸는 모습이 정말 멋있었어요.









의사선생님이 직접 전하는 이야기라서 더 감동적이고 낯선 섬에서 사계절을

담아 도 생동감 있고 좋은 의사선생님으로 성장하는 모습이 감동적이었어요.

사랑도 해피엔딩이라서 설레었어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고 본인의 주관적 견해에 의해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