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나의 랜덤박스 1 새나의 랜덤박스 1
김혜련 지음, 라임스튜디오 그림 / 겜툰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랜덤박스에 숨겨진 거대한 비밀과 음모,

그 속에서 진실을 밝히려는 새나와 친구들의 이야기!

#겜툰 #새나의랜덤박스 #김혜련 #라임스튜디오 #K판타지동화 #비밀 #상상 #호기심 #어린이문학 #랜덤박스 #판타지동화







여러분에게

비밀의 랜덤박스가 도착했습니다.

자, 열어 보시겠습니까?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새나는 친구들이 SNS로 새 옷과, 새 가방, 새 신발을 자랑하고 있어 엄마에게 사 달라고 조르고 있다.

새나가 사 달라고 조르고 있는 옷은 아이돌이 유명 광고에서 입고 나온 옷이었다.

연경이 생일 선물을 사러 문구점에서 들러 새나는 토끼 모양 키 링을 민지는 캐릭터 인형이 달린 연필 세트를 골랐다.

두 사람은 상자를 고르기 위해 포장 코너로 갔다.

상자를 이리저리 뒤적거리다 별무늬 상자 하나가 새나의 눈에 들어왔다.

상자는 새나의 키보다 살짝 높아서 까치발로 손을 뻗어 상자에 닿는 순간 선반 한쪽이 툭 떨어졌다.

상자들이 우르르 무너지고 엉망이 되었다.

새나는 얼른 자리를 피하고 싶어서 바닥에 떨어진 상자를 집어 계산을 하고 민지와 문구점을 빠져나왔다.

집에 와서 상자를 보니 예쁜 핑크색 바탕으로 색칠된 상자 뚜껑에 조그맣고 붉은 보석이 박혀 있었다.














랜덤 박스가 말을 하고 소원까지 들어주는 신기한 랜덤 박스 하지만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을까요?

랜덤 박스는 소원을 이루어주는데 소원을 이루기 위해서는 소울 스티커를

사용하고 소울 스티커를 사용할 때마다 영혼을 빼앗기고 10장의 소울 스티커를

다 사용하면 영혼을 잃게 되는 비밀이 있어요.

랜덤 박스는 말 그대로 랜덤이라서 원하는 것을 얻을 수도 있고 아니면

원하지 않는 것을 얻을 수 있어요.

새나는 비싼 원피스를 갖고 싶고 인철이는 모의고사 시험에서 올백을 받고 싶고

수정이는 학교에서 제일 이쁜 아이가 되고 싶었어요.

랜덤 박스는 아이들의 소원을 어떻게 이루어주고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아주 흥미롭고 다음 이야기가 기대됩니다.

가제본을 읽어 보고 정식 출판이 되면 판타지 동화를 좋아하는

아이들 이에게 선물하고 싶을 정도로 재미있었어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후기를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