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리 어드벤처 : 선사 시대에서 찾는 비밀스러운 친구 미스터리 어드벤처
카트린 몰리카 지음, 모드 리에나르 그림, 전혜영 옮김 / 스푼북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멋진 모험을 하고 싶나요?

#스푼북 #미스터리어드벤처 #카트린몰리카 #모드리에나르 #전혜영 #탐험 #선사시대 #수수께끼 #퀴즈북 #모험 #어린이문학 #어린이교양







40가지 수수께끼로 사고력 UP! 관찰력 UP!









위고, 미아 그리고 페플룸과 함께 신나는 모험을 떠나요!

함께 이 모험을 즐기려면 먼저 종이와 연필을 준비하고 단서가

나올 때마다 잘 메모를 해요.

페이지마다 새로운 문제가 나와요.

놓치지 말고 꼼꼼히 적어 놓아야 해요.


가장 먼저 어느 시대로 가고 싶나요?

메머드 마우스를 만나러 37쪽으로 가요.








300만 년 전의 시대를 선택했군요!

드넓은 초원에 도착했어요.

정답을 메모하고 페플룸을 따라가려면 28쪽으로 가요.








페플룸은 코를 킁킁대며 냄새를 따라가요.

페플룸은 초원을 뒤지고 다니다가 물에서 떨어진 새끼

들소를 만났어요.

새끼 들소가 가족의 품으로 돌아가는 걸 도와주다가

천 조각을 발견했어요.

페플룸은 발견한 것을 친구에게 보여 주려고 49쪽으로

뛰어갔어요.








새로운 단서를 찾기 위해 숲으로 향했어요.

그림에서 티타니스를 찾아보세요.

지팡이에 새겨진 글자를 잘 메모해요.

페플룸, 마우스와 단서를 계속 찾고 싶다면 21쪽으로 가요.








길을 가던 페플룸이 무언가를 밟았어요.

자세히 살펴보니 페플룸이 밟은 것은 동물의 이빨처럼 보였어요.

이빨의 주인공을 찾고 친구들을 향해 뛰어가요.

가는 길에 돌무더기를 발견했어요. 돌탑 옆에 조약돌이 특이한

모양으로 놓여 있어요.

중요한 단서가 될 수 있으니 종이에 잘 메모해요.

가던 길을 34쪽으로 계속 가요.








길을 가다 바닥에 찍힌 발자국을 발견했어요.

이 발자국은 오스트랄로피테쿠스가 남긴 흔적이었네요.

다시 길을 떠난 일행은 움막 앞 바닥에 새겨진 글자를 잘 살펴보니

단서가 될 테니 종이에 메모해요.

다시 페플룸이 냄새를 맡은 쪽을 따라 46쪽으로 가요.








페플룸이 냄새를 쫓아 침엽수림으로 들어갔어요.

숲속에서 길을 잃고 어떻게 해야 할지 페플룸은 지나오면서

본 전나무의 그림자를 따라가요.

돌아오는 길에 나무줄기에 새겨진 다른 단서를 찾았어요.

글자를 잘 메모해요.

페플룸과 함께 위고와 미아가 있는 40쪽으로 가요.








동굴 앞에 도착했어요.

책상 위에서 무언가를 발견했어요.

영국의 지도였어요. 동그라미가 그려진 곳은 어디일까요?

모든 힌트를 다 찾았다면 템푸스 교수가 만나러 간 친구의 정체가

무엇인지 50쪽으로 가서 정답을 확인해요.








축하해요!

질문에 대한 답을 모두 맞혔네요.


위고, 미아, 페플룸과 신니고 재미있는 모험을 떠났어요.

수수께끼를 풀며 힌트도 발견하며 문제를 풀어요.

페이지를 이쪽저쪽 넘겨가며 재미있는 활동도 하며

호기심을 자극하여 사고력, 추리력을 길러 주어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받아 읽고 후기를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