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 고양이 클로드 2 - 적의 등장 외계 고양이 클로드 2
조니 마르시아노.에밀리 체노웨스 지음, 롭 모마르츠 그림, 장혜란 옮김 / 북스그라운드 / 2023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흡입력 있는 이야기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대활약!

#북스그라운드 #외계고양이클로드 #조니마르시아노 #에밀리체노웨스 #롭모마르츠 #장헤란 #SF동화 #우정 #어린이책 #초등도서








클러드와 라지 앞에 불쑥 등장한 막강한 적!

둘은 과연 복수에 성공하고 각자의 자리를 되찾을 구 있을까?

엇박자 교감 속에 쌓이는 진정한 우정 이야기








라지 얼마 전에 브르 클린에서 오리건주 엘바로 이사를 온 평범한 아이.

억지로 여기 왔을 때는 싫었지만 지금은 좀 마음에 들어. 엄마, 아빠와 아주

특별한 고양이 '클로드'와 살고 있어!

클로드 위대한 황제 '위스쿠즈'다. 나는 우주 저 너머 '지구'라고 알려진 털 없는

거인들이 사는 낙후된 행성으로 추방되었다. 억지로 여기 왔을 때도 싫었지만

지금은 훨씬 더 싫다.











낯선 도시로 이사 와서 중학교에 가는 첫날 무섭고 두려웠어요. 아이들과 잘 지내고

싶어 아이들에게 유명한 작가님을 알고 있다고 거짓말을 했어요.

<아메리카맨>의 작가님의 아들인 캐머런이랑 가장 친한 친구며 걔네 집에서

거의 살다시피 했다고 전부 다 진실은 아니었어요.

거짓말이 조금은 신경 쓰였지만 학교생활이 즐거웠어요.

외계에서 지구로 추방된 고양이 황제 클로드는 탈출에 실패하고 아직도

지구에서 남아 한심한 거인들과 시간 낭비를 하고 있다고 생각해요.










라지는 로봇 공학 수업 시간에 만들 바퀴가 달린 이동식 로봇은 보통 탄산, 톡 쏘는 탄산,

많이 톡 쏘는 탄산, 목이 따가운 탄산을 골라 버튼을 누르면 물이 나오는 '아쿠아봇'을

만들었어요.

클로드는 '위스쿠즈 전사 학교'를 열고 고대 전투 철학, 무기 공학, 속임수 기술 그리고

우주에서 가장 위대한 무술로 '냥짓수'를 기술을 전수하고 지구 고양이 삼색이는 모든

훈련에서 돋보여 클로드의 기대감을 주었어요.

이렇게 라지와 클로드는 일상생활을 잘 보내고 있었어요.










어느 날 클로드와 라지에게 평화로운 일상을 엉망진창으로 만드는 일이

일어났어요. 클로드와 라지는 이 위기를 어떻게 벗어나고 해결할까요?

클로드와 라지는 적들을 물리칠 수 있을까요?

둘의 진정한 우정 이야기를 함께 생각해 보고 진정한 우정이 무엇인지

생각해 보아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후기를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