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리 어드벤처 : 신비로운 생명체를 쫓는 지구 대탐험 미스터리 어드벤처
카트린 몰리카 지음, 모드 리에나르 외 그림, 전혜영 옮김 / 스푼북 / 2023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베일에 싸인 신비로운 생명체를 찾아 지구 곳곳을 탐험해요!

#스푼북 #미스터리어드벤처 #신비로운생명체를쫒는지구대탐험 #카트린몰리카 #모드리에나 #실리아 #전혜영 #지구탐험 #수수께끼 #퀴즈 #판타지 #모험 #놀이책 #초등책 #초등책추천







위고와 미아, 페플룸이 신비로운 생명체를 찾고

루퍼트 삼촌을 만날 수 있게 도와주세요!









이 책은 안내에 따라 정확히 페이지를 이동해야 순조롭게 모험을 진행할 수 있고

꼭 해당되는 페이지로 가야 해요.


종이와 연필을 준비하고 단서가 나올 때마다 잘 메모해요.

퀴즈를 푸는 데 결정적 역할을 할 거예요.


가장 먼저 어떤 장소로 가고 싶나요?











위고와 미아, 페플룸은 알프스산에 있는 목장에 도착했어요. 그곳에서 목동 피에르를

만나고 피에르는 양 떼들이 천방지축이라 걱정이 되었어요.

산속에서 이상한 소리가 들리고 이 소리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길 안내를 잘 따라 가요.

'줄기'라는 단어를 메모하고 수수께끼를 풀어요.

단풍나무 수액은 달콤한 맛과 향을 가지고 있어요. 이 단풍나무 수액으로

메이플시럽을 만들어요.










위고와 미아, 페플룸은 커다란 바위에 도착했어요. 바위는 개암나무

열매 2개로 지탱하고 있었어요. '동굴'이란 단어를 메모해요.

수수께끼를 풀 때 필요해요.

동굴 안에 누군가 살았던 게 틀림없어요. 여기에 식물의 씨앗이나

열매를 먹은 흔적이 있어요.

페플룸이 고개를 들자 독수리의 둥지가 보였어요.

'둥지'란 단어도 메모해요.

위고와 미아, 페플룸은 생각에 잠겼어요. 석판에 남긴 암호를 해독해요.

암호가 의미하는 글자를 조합해 해독해요.

모든 힌트를 찾았다면 바로 정답을 확인해 보세요.









질문에 대한 답을 모두 맞혔네요.

축하해요!


'미스터리 어드벤처'에는 신나는 모험과 이야기가 펼쳐지고 페이지 안내에 따라

이리저리 넘기다 보면 재미있는 탐험도 하고 수수께끼를 풀며 추리력을

높일 수 있어요.

40가지 수수께끼로 사고력 UP! 관찰력 UP! 추리력 UP!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받아 후기를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