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빵집 위시위시 베이커리 3 - 야옹야옹! 실수하지마카롱 소원빵집 위시위시 베이커리 3
안영은 지음, 쏘울크리에이티브 그림 / 한솔수북 / 2023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소원빵을 만드는 마법 빵집, 위시위시 베이커리로 놀러 오세요!

#한솔수북 #책담 #소원빵집 #위시위시베이커리 #안은영 #쏘울크리에이티브 #고민해결 #노래동화 #판타지동화 #초등동화 #실수해도괜찮아 #실수 #잘못 #볼로냐라가치상수상작가







소원을 들어주는 마법 빵집, 위시위시 베이커리로 놀러 오세요!

어떤 소원이든, 어떤 고민이든 모두 들어 줄게요.









캐릭터 소개

우유 카스텔라처럼 폭신폭신한 유삐

버터 크루아상처럼 섬세함 코니

딸기 크림빵처럼 핑크핑크한 핑키

땅콩 쿠키처럼 작고 귀여운 리리

호빵처럼 빵빵한 열정을 가진 꼬냥이








차례

꼬냥이 실수 대소동 / 알바생 꼬냥이 / 소원빵이 아니라 고양이빵? /손님들을 찾아나서다 /

사라진 꼬냥이 돌아오다! / 실수하지마카롱 레시피 / 실수하지마카롱의 마법 재료 / 흰자, 노른자, 빙글빙글 달걀 왈츠 /

실수하지마카롱의 대반전 /워터파크 말고 버터 파크 / 실수투성이는 이제 안녕!









위시위시 베이커리에 아르바이트생이 찾아왔어요.

폭신폭신 호빵을 닮은 하얀 얼굴에 슈크림색 귀를 가진

깜찍한 고양이 이름은 '꼬냥이'

유삐와 친구들은 꼬냥이를 반갑게 맞아 주었어요.

꼬냥이는 정말 최선을 다해 열심히 일했어요.

그런데 문제는 실수를 '최선'을 다해 '열심히' 한다는 거예요.

꼬냥이는 위시위시 베이커리에서 일한 지 한 달째 되는 날,

꼬냥이는 결심했어요.

꼬냥이는 쪽지만 남기고 떠나려고 했어요.

하지만 유삐와 친구들에게 들키고 말았어요.










유삐와 친구들은 꼬냥이를 위해 실수하지 않게 마법마카롱을 만들기로 해요.

하지만 유삐와 친구들은 마카롱을 만들다 실수로 곰돌이 쿠키가 아니라 고양이 쿠키를

만들고 고양이 마카롱이 아니라 하트 마카롱이 고양이 케이크가 아니라 왕관 케이크,

붕어빵이 고양이 모양이었어요.

꼬냥이가 또 실수를?









엘 할머니의 부탁으로 소원 빵집 위시위시 베이커리에 찾아오는 손님들의

소원을 이루어 줄 소원빵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어요.

소원빵집 위시위시 베이커리는 어떤 소원이든, 어떤 고민이든 모두

들어주는 빵집이고 마음을 위로해 주는 곳이 되었어요.

QR코드를 통해 신나는 노래를 들어 보세요.

이야기를 더 생동감 있고 재미있게 읽을 수 있어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제공을 받아 후기를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