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독 탐정 사무소 3 - 최고 기록을 깨라! 언더독 탐정 사무소 3
케이트 템플.졸 템플 지음, 샤일로 고든 그림, 조고은 옮김 / 다산어린이 / 2023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전 세계를 사로잡은 개 + 냥 콤비!

#다산어린이 #언더독탐정사무소 #케이트템플 #졸템플 #샤일로고든 #조고은 #언더독 #탐정 #강아지 #고양이








10개국 판권 계약!

넷플릭스 영화화 논의 중!

















개 마을 최고 테니스 대회 '개 마을 그랜드 슬램' 대회가 열려요.

칼과 버클리는 올해는 역대 최고의 경기가 될 거라고 말하며 흥분하며 기대했어요.

하지만 통장 잔고가 없고 티켓은 엄청 비싸서 내년에 도전하기로 했어요.

때마침 고슴도치 가족이 아빠 벤슨이 실종되어 찾아달라고 했어요.

해충 방역사인 남편을 개 마을 테니스 경기장에서 사라졌어요.

언더독 탐정단은 그랜드 슬램 경기장으로 단서를 찾고 사건을 해결하려고

테니스장으로 갔어요.

테니스장에서는 또 다른 실종 사건이 발생해요.

모든 테니스 공이 사라져 버렸어요.

빨리 테니스 공을 찾아야 경기를 진행할 수 있는데......

언더독 탐정단은 고슴도치 실종 사건을 해결하고 또 테니스 공을

찾을 수 있을지?

어떻게 사건을 해결하는지?











다음 4권은 개 마을에서 음악 페스티벌이 열리네요.

어떤 일들이 벌어지고 어떤 사건이 일어날지 기대가 됩니다.

엉뚱하고 재치 있고 유쾌한 이야기가 앉은 자리에서 책장이 술술 넘겨지고

재미있어 웃으면서 읽었어요.

아이들이 다음 4권도 빨리 나오면 좋겠다고 합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재공을 받아 후기를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