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드가 필요한 모든 순간, 나만의 드레싱이 빛나는 순간 - 개정판
지은경 지음 / 레시피팩토리 / 2019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날이 점점 따뜻해지면서 노출의 계절이 코앞으로 다가왔어요~ㅎㅎ





그래서 요즘 다이어트 한다고 닭가슴살, 

닭가슴살 소세지, 샐러드채소, 삶은달걀, 단호박 등등

많은 재료들을 잔뜩 사놓았는데요~





요 재료들이 샐러드 주 재료들이기도 하더라구요~ㅎㅎ





레시피팩토리의 순간시리즈 아시는분은 아실텐데 

7년만에 샐필순(샐러드가 필요한 모든 순간, 나만의 드레싱이 빛나는 순간) 개정판이 나왔거든요~

 아래 오른쪽이 개정판 샐필순







이 책엔 ​





샐러드에 필요한 120가지 샐러드

그 샐러드에 어울리는 100가지 드레싱​





이 담겨있어요~^^




드레싱소스만 정복해도 거의 끝난거아닌가욧??

ㅎㅎ





 








샐필순 개정판 달라진점 ​



요즘 사랑받는 아보카도, 퀴노아 등의 식재료를 사용한 샐러드

 &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쉬한 샐러드 일부 추가



기존 레시피를 전면 보완, 검토!!

대체 재료, 재료 소개 등을 더 보강





샐필순 개정판만의 특별함은 또 있는데요~



채식주의자를 비건 외에도 5가지를 더해

좀더 구체적으로 레시피에 하나하나 체크했다는것이 특별해요









메뉴 하나하나에 모두 체크되어있으니 골라먹을수있는 재미도 더했더라구요~^^










샐러드를 더 맛있게 먹을수있는 10계명






샐러드 재료 고르는법,보관법







다양한 재료 손질법







샐러드 채소에 대한 자세한 설명








샐러드라도 다같은 샐러드 아니죠~

5가지 챕터로 각 요리마다 어울리는 샐러드를 나눠놨답니다~

 

 

파스타, 고기 등에 어울리는 샐러드

한익 밥상에 어울리는 밥반찬 샐러드

한그릇 다이어트 샐러드

저칼로리 안주 샐러드

폼나는 손님 초대상 샐러드 









 기존 샐러드책에 추가로 더해진 

샐러드들을 골라봤어요~



 

이 외에도 더 있는데요~

생소한 이름들의 샐러드들이 많지만

너무 예쁘고 맛있어보여서 입맛을 다셨어요

ㅋㅋ

비주얼은 물론 맛도 좋은

샐필순 개정판으로

우리 건강한 채식 습관 길러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