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여자 중심 - 할 줄 아는 여자가 되기 위한 송창민의 연애 수업
송창민 지음 / 황금부엉이 / 2016년 4월
평점 :
네모를 조금만 기울이면 다이아몬드가 된다.
혹시 당신도 네모가 아니라 빛나는 다이아몬드가 아닐까?
특별한 여자, 사랑 받는 여자가 되는 것은 대부분 여성들의 희망사항일 것이다. 송창민 연애 컨설턴트는 이런 여성들을 위해 "여자 중심"에 그런 여자가 되는 방법들을 소개하였다. 연애 전부터 후반까지 점진적으로 소개하고 있기 때문에 쉽게 따라갈 수 있고 다양한 실제 사례들을 보여주어 신뢰감을 높였다.

당신은 중심이 있는 여자라고 생각하는가? 저자는 이렇게 말한다.
자신의 가치를 알지 못한다면 사랑의 중심을 잡을 수 없다. 자신만의 주관을 갖고 좋다 나쁘다를 분별할 줄 알아야 연애할 때, 사랑할 때 자신이 원하는 대로 이끌어 갈 수 있다.
이 책을 통해 자신의 가치에 대해, 또 자신에게 중심이 있었는지 생각해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또 가치 있는 여자가 되기 위한 법칙을 소개해주어 변화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예를 들면 머리 스타일을 들 수 있다. 자신에게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을 해야지 어정쩡하고 지저분한 머리는 매력을 떨어뜨릴 수 있는 것이다.
대화법도 이에 포함될 수 있다. 잘 들어주고, 잘 웃어주고, 잘 호응해주는 여자야 말로 괜찮은 여자라고 한다. 첫 만남에서부터 심각한 이야기를 해서 반대 의견에 부딪히면 결과는 뻔하다.
대화가 통하는 것이야말로 서로가 진심으로 즐거울 수 있는 상태인 것이다. 지루하지 않도록 대화를 이어가는 것이 쉽지 않지만 서로 맞추다보면 그낌이 오지 않을까

남자는 정말 마음에 드는 사람이 나타나면 여자가 우선순위가 된다고 한다. 이런 경우에는 적극적으로 만나고자 하는데, 마음에 들지 않았다면?? 이 경우에는 무관심하게 대한다고 한다.
여자는 무관심한 남자에게 관심을 가지도록 할 수 있다. 그러나 보통 여자들은 관심이 있는지 없는지 여부에만 연연하고 어떻게 하면 관심이 있게 만드는지는 궁금해하지 않는다고 한다.

관심을 끌기 위해서 할 수 있는 것들은 다양하다.
더 괜찮은 모습 보여주기
밝고 상냥한 모습으로 반겨주기
자신을 존중하는 만큼 상대방을 존중해주기
말에 귀기울여주고 부담을 덜어주기 등등...
여자가 가치를 보여줘야지 남자가 대우를 해줄 수 있다고 하나 많은 여자들이 대우 먼저 받기를 원한다고 한다.
가치있는 사람만이 가치있는 대우를 받을 수 있다.
연애 중심을 다시 잡길 원한다면 "여자중심"을 꼭 읽어볼 것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