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오솔 다이어트 - 완벽한 S라인을 만드는 마법의 발레 운동
오영주 지음 / 리스컴 / 2012년 9월
평점 :
절판


 

 

[바오솔 다이어트]

 

 

바오솔 다이어트라고 들어보신적 있으신가요?

전, 처음이예요~~~

바오솔이란 이름은 생소했지만... 책 겉표지를 보고 알았죠!

마법의 발레 운동이랍니다!

발레를 전공하신분이 발레로 다이어트를 할 수 있게 한 발레 운동!

한 번 배워보실까요?

 

 

 

운동을 하면서 많은 분이 몸매 라인에 관심을 가지실 거예요.

운동을 한다고 라인이 다 잡히는 것이 아니니까요.

라인 관리는 따로 해야 아름다운 몸매를 가꿀 수 있어요.

바오솔 다이어트 책은 운동을 통해서 라인을 잡을 수 있도록 도와주네요!

일석 이조라고 할 수 있죠~~



 

 

 

 

어렵지도 않고 쉬운 자세로 다이어트의 최대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S라인 만드는 것을 좀더 쉽게 해준다는 거겠죠?

저는 다리에 근육이 좀 있는 편이라서

바오솔로 다리를 이쁘게 만들어 보고 싶었어요.


 


 

 

 

사진나갑니다^^

운동 자세가 그림으로 자세히 표현되어 있습니다.

쉽게 따라할 수 있어요.

보통 운동이라면 질색하실 텐데요...

유산소 운동 아니고... 몸매를 잡아 줄 수 있는 간단한 동작이라 부담이 가지 않습니다.^^

저도 운동하는 것을 싫어하는 편이라서...

이 책이 어찌나 좋던지요~~~



 



 

매트 한장만 있어도 거뜬히 바오솔로 다이어트 할 수 있어요.!

저렴하고 부담 안되는 다이어트 입니다.

물론 식이요법 병행하면 효과가 빨리 나타나겠죠?

그래서 저는 식이요법도 병행한답니다..

시작한지는 얼마안돼서... 그닥 큰 변화는 아직없어요..ㅠㅠ



 

 


 

어려워 보이는 자세도 조금만 주의를 기울이면

잘 따라 할 수 있어요.

제가 압니다~~^^

몸치인 사람도 몸을 쫙쫙 늘려주면 늘어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지금은 힘드신 분도 나중에는 쉬워질 거기 때문에 좀만 참으세요...!

다이어트가 쉽기만 하면 살이 빠지겠어요?ㅎㅎㅎ


 

 




바오솔 다이어트에 도전하고 싶으신 분들~

라인 잡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합니다.

아주 쉬워서 다이어트 초보자 분들께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대한민국 다이어터분들~~ 힘내세요!

바오솔로 멋진 몸매 찾으시고요!!




꾸준히 하면 멋진 몸매소유자가 될 수 있고

이쁜 비키리 입을 수 있어요..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