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게 너무 사랑스러운 뚱땡이 1
이희정 지음 / 대원씨아이(만화) / 2003년 1월
평점 :
절판


여기에 나오는 뚱땡이는 뚱뚱해서 좋아하는 남자애에게 충격적인 말을 듣고 절친한(?)소꿉친구에게 무시를 받아서 자살을 결심합니다..하지만 죽는 것도 그녀를 도와주지않았죠..(왜 못 죽었는지는 직접 봐보세여..황당해요..ㅋ;;)여차 여차해서 이상한 약이 가득 들어 있는 가방을 발견하게 되는데...죽음을 무릎쓰고 그 약을 먹게 된 그녀는 정말 날씬하고 이쁜(?) 여자애로 다시 태어나죠...(그 약은 대체 누가 거기다가 갖다놓았는지..;;)
그로인해 전혀 겪어 보지 못했던 많은 일들을 겪게 되고...전혀 알수 없었던 일들도 알게 되죠...(한마디로 부러운 나날들이죠..;)

제가 보기에는 여주인공 뚱땡이가 좋아했던 남자애도 괜찮지만..그래도 소꿉친구였던 남학생이 여러모로 괜찮지 않나..?하는 생각이 드네요...;제발..여주인공 성격이 뚱땡이때랑 똑같이 착하게 행동하면서 살았으면 하는 바램이 드네요..(대체로 갑자기 인기를 얻고 이뻐지면 거만해지는 여자애도 있는데..주인공이 그렇게 바뀌면 별로 보고 싶지않은 책이 될꺼 같기도 함..;;)그리고 정말 쇼킹하게 마지막에 끝나는데..그 다음편을 궁금하게 만드는 장면이었어요..그림도 괜찮은 편이고 진행되어가는 스토리도 그런대로 괜찮은 책인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