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여동생 1
야마하나 노리유키 지음 / 아선미디어 / 2002년 10월
평점 :
절판
<여동생> 이 책은 여동생을 가진 오빠들이 보면은 좋을 듯 싶은 책이에여~ 여기 나오는 오빠는 부모님 두분 다 잃어서 친척집에 맡겨진 동생을 다시 되찾기 위해서 피땀 흘려 만든 돈을 고모부인가? 이모부가 빛때문에 단란주점에 조카를 팔고 조카오빠가 가져온 돈을 뿌리면서 돈을 세고 있는 것이 아닌가..!!!
어렵게 만나게 된 것을 안 이모는 그 돈을 갖고 단란주점사장에게 주어서 조카를 빼내고 오빠랑 살게 한다. 어렸을 적 이후로 만나게 된 오빠.. 평소 부모님이 없고 집안 형편도 좋지않아 엄청 고생을 한 여동생. 여동생과 마찬가지로 쓸데없는 데에 일체히 돈쓰지 않고 공사판에서 열심히 일한 오빠. 이건 정말 감동이다...! 부모님이 안계시니까 사회에서 손가락질도 받고 여러모로 힘들었을 텐데.. 오빠는 자신이 학교를 못 나온 만큼 여동생을 학교중 알아주는 부자들만 다니는 명문학교에 넣을려고 많은 노력을 한다.
하지만 여동생은 내켜하지않지만 오빠를 위해 시험을 친다. 여동생은 수재인지..시험 문제를 완벽히 푼다.. 하지만 부자학교라 그런지 여교감선생님은 가난한 이 형제를 탐탁지 않게 생각을 해서 여동생을 컨닝을 했다는 거짓말로 시험을 못 치게 만들어 버린다.. 갈수록 많은 사건이 일어나는...<여동생> 꼭 여동생이 성공해서 오빠를 기뿌게 해주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