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키의 절대0도 4 - 완결
호리구치 스미오 지음 / 학산문화사(만화) / 2002년 10월
평점 :
품절


평소에 농구에 관심이 많은 나로서는 이 만화는 별루라 본다.. 그림? 머..이정도면..못 그린 편은 아니라구 본다.. 내용? 그런데로..스포츠만화니까.. 나오는 인물들? 싫다. 맘에 안든다. 정말이지..그게 머남...주인공 미키는 학창시절 농구부를 우승으로 까지 이끈 농구부주장이었다..

그런 그녀가 고교 농구부가 폐기위기까지 오게 되어 체육교사를 맡게 된다.. 거기까지는 좋았다.. 근데 거기 나오는 이름이 머더라..? 암툰 한 여학생이 유별나게 지가 농구 좀 한다구 지 친구가 멤버에 못 끼구 싫어하는 애가 끼었다구 안한다구 하는 황당한 여자애가 있는데.. 맘에 안든다.. 그게 농구부 멤버로서 할소리인가? 공과 사는 구분해야지..고등학생이나 됐으면서 철이 없게 자기가 싫어하는 애가 있어서 안한다는게 말이 되남..!! 그 여자애 캐릭성격이 진정한 농구를 망쳐놓았다..

다른 농구선수들도 열씨미 뛰는데 자기는 실력 좀 있다고 나참..이래서 잘난 사람들은 머가 있다니까.. 솔직히 진자 잘났다면 주인공 미키이지... 약간 교사이면서 얘들 통치하는 걸 잘 못하는 것 같다.. 그러니 이렇게 되지..; 암튼 이 책을 보면 그 캐릭성격때문에 열받아서 볼 수가 없다.. 그리 추천하고 싶지는 않은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