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열혈여아 1
황미리 지음 / 삼양출판사(만화) / 2002년 1월
평점 :
품절
솔직히 처음에는 황미리라는 작가에 별관심이 없었다. 하지만 이책을 읽고서 넘 재미있어서 또 보고 또보게 되었다. 그리고 이책과 비슷한 시기에 나온 왕가의 후예를 보게 되었다. 아니나 다를까 이책도 넘 재미있는 것이었다. 그래서 왕창 보았다. 하지만 둘이 같은 시기에 보아서 그런가 하나의 책은 맘에 안들기 시작했다.
처음에 [열혈여아]는 두 여학생 혼이 바뀌어서 서로 다른 일상생활을 가지게 되는 내용이다. 한명의 여학생은 싸움을 무지잘하고 먹을 것만 밝히는 여학생. 또다른 여학생은 무지 예뿌고 부잣집딸.
바뀌고 난후부터 한명은 자신을 봐주지않는 남자에게 복수를.. 또 한명은 허약한 몸을 단단하게 기르려고 노력한다. 그런 그녀들은 바뀌면서 서로 다른 남자를 좋아하게 되는데.. 잘 되갈때쯤 둘은 또다시 혼이 바뀌게 된다. 싸움을 무지잘하는 멍청이 여학생은 자신의 몸으로 돌아왔지만 다른 여학생은 자신이 드디어 좋아하게 될 남학생에게 다시 꼭 돌아올테니 나를 잊지말고 기다려달라는 말과 함께 갓난아기로 태어난다.
이렇게해서 뒤죽박죽이 된 내용들. 이들은 과연 자신이 사랑하게 된 진정한 남자를 다시 만날수 있을까? 자신을 그남자가 알아볼수 있을까? 현재 완결이 나지 않고 계속 나오는 이책. 여러분들도 사서 읽어보세여~
이책도 갠적으로 참 잘쓴 책인것 같지만 저는 솔직히 이책보다는 왕가의 후예가 더 기다려지네여^^ 하지만 그렇다고 [열혈여아]가 재미없지는 않으니깐여, 둘다 사서 읽어보세여~ 넘 잼나답니당~♡ 저 지금은 황미리씨 팬되었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