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하루 1줄 영어 필사 - 내 영어와 삶의 지혜를 동시에 성장시키는
시원스쿨어학연구소 지음 / 시원스쿨닷컴 / 2025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출판사로부터 도서만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새학기라고 하기엔 벌써 3월도 반이나 지나가버렸지만, 새로운 마음으로 다잡는 마음만은 아직도 따끈따끈하답니다. 새해를 맞아 여러가지 다짐 한 것 중 하나가 매일 꾸준히 무언가를 하기 였는데 필사만한 것이 없더라구요.

크게 부담없으면서도 무언가 나를 위해 투자하는 시간을 잠깐 갖는 것. 일상에서 잠시라도 여유를 가지고 온전히 몰입하는 시간. 그것이 단 10분이 된다 하더라도 하루 1440분 중에서 10분이라면 투자할 가치가 있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래서 제가 선택한 것은 바로 필사인데요. 너무 예쁜 책과 좋은 글귀가 모여있어서 선택한 [슬기로운 하루 1줄 영어 필사] 책 입니다.내 영어와 삶의 지혜를 동시에 성장시키는 이라는 문구가 저는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좋은 말을 계속 되뇌이는 것만으로도 내 마음에 감동과 용기가 생긴다는 생각이 들어요. 명언들을 읽으며 따라쓰며 생겨날 감동과 용기.

그리고 평생 떼려야 뗄 수 없는 영어공부에 대한 갈망을 함께 충족시켜 줄 수 있는 책이 아닌가 싶습니다.[슬기로운 하루 1줄 영어 필사] 책에는 자존감, 꿈, 사랑, 우정, 희망, 행복, 용기, 자유, 정의, 인생

10가지 키워드로 100개의 명언이 실려있어요.

키워드만 보아도 뭔가 마음이 단단해 지는 기분이 드는건 저만일까요?

살면서 한번쯤은 들어봄직한 명언. 따라 읽다보니 곱씹게 되는 명언.

키워드별로 분류가 되어있어서 긍정강화의 효과가 있더라구요~ 매일 좋은 문장을 하나씩 만나는 즐거움이 또 이렇게 큰 지 몰랐어요. 먼저 한번은 따라 읽어보고 다음은 그 뜻을 곱씹으면서 영어로도 따라 써보고

또 한글로도 필사해봅니다. 매일 매일 따라쓰다보니 필사의 힘이라는 것을 믿게 되었어요. 눈으로 보고 귀로 듣고 손으로 쓰니 말의 힘이 몸으로 들어오는 느낌이에요. 당신은 그 자체로 충분하다. 나는 나 자체로 충분하다. 있는 그대로의 나.

스스로 용기가 생기고 자신감이 생겨요. 좋은 말로 나를 챙기는 힘. 이 힘이 또 결국은 밖으로 발산되어서 선순환 되는 것 같아요. [슬기로운 하루 1줄 영어 필사]의 힘을 느끼면서 또 새로운 하루를 기다려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