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든 우리나라 서울 여행지도 - 수만 시간 노력해 지도의 형태로 만든 서울 여행 가이드북, 2023-2024 개정판 에이든 여행지도
타블라라사 편집부 외 지음 / 타블라라사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프라인 지도의 명가 이제는 딱 에이든! 하고 나올 정도로

오프라인 지도에 특화된 브랜드가 아닌가 싶어요

여행 지도를 전문적으로 만드는 에이든 여행지도

아무리 인터넷 시대라고는 하지만 정말 지도가 주는 감성은 대체불가의 영역인 것 같아요

넓은 지도 펼쳐 놓고 눈으로 지리를 익히고 보는 것만큼 제대로 들어오는 것은 없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아직도 오프라인 지도를 정말 애정한답니다

그리고 그 지도 중에서 정말 제대로 만드는 지도 에이든

서울에 살고 있지만 서울 구석구석 나름 누빈다고 누비고 있지만

아직 덜 왔다는 생각이 늘 들어요

그래서 선택한 에이든 우리나라 서울 여행지도

특히 외국인 손님과 함께 서울 돌아다니기도 하는데 좀 더 제대로 소개해주고 싶다는 생각도 들어서

망설임없이 선택해봤답니다^^

에이든 우리나라 서울 여행지도는 일단 커다란 오프라인 지도

그리고 들고 다닐 수 있는 소책자 그리고 트래블 노트가 함께 구성되어 있어요~

지도에 깃발 꽂는 재미 한번 맛들이면 다 채우고 싶은 욕심 가득가득 생기더라구요>.<

서울 구석구석 여행갈 곳들이 이렇게나 넘쳐난다는 사실

나름 여기 저기 많이 다녔는데 처음 보는 곳들도 있어서 흑 아직 멀었구나 실감했어요~

지역적 거리감으로 많이 방문하지 못한 지역들은 이제 갈곳만 남았구나 하는 심정도 들고요!

특히 구 도심지역은 역사적 스팟 관광지가 많이 몰려있어서 이렇게 뒷면에 따로 더 자세하게 나와 있어서

무엇보다 좋았어요~ 사실 종로 을지로 종각 이쪽은 도보권으로 다 이어져 있는데

다양한 지하철역 이름때문에 헷갈리기 일쑤인데 이렇게 모아서 한눈에 보니까

정말 너무 좋더라구요~ 인터넷 길찾기가 더 복잡하고 어려워서 이 곳에만 오면

어질어질 했는데 이렇게 오프라인 지도로 닥 정리해주니 세상 편하고 또 편하네요!

에이든 지도는 물에 젖지 않는 방수종이라서 물때문에 찢어질 염려도 없고

접었다 편다고해서 헤지지도 않아요~ 그래서 휴대하기도 좋고 들고 다니기에 부담도 없어요

이번 우리나라 서울 여행지도도 역시나 알차고 보기에도 편해서 정말 좋네요!

보기만해도 방구석 여행 떠나는 느낌에 내일은 어디 갈까 붕붕 떠 있답니다~

두근 거리는 서울 나들이 떠나볼까요!!


출판사로부터 도서만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