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빈센트 반 고흐의 별이 빛나는 밤에 탁상달력 2023 북엔 달력
북엔 편집부 지음 / 북엔(BOOK&_) / 2022년 9월
평점 :
절판




한국인이 너무나 사랑하는 반 고흐
 
아 아니죠 전 세계 수많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반 고흐

물론 저도 그 사람 중 하나기도 하고요

고흐의 그림을 보고 있자면

복합적인 기분이 들어요

편안하면서도 심연에 빠져드는 기분이 들 때도 있고

마냥 기분이 좋을 때도 있고 말이에요~

저 뿐만아니라 아이들도 고흐의 그림을

일상처럼 습관처럼 접하면 좋을 것 같아서

어떻게 노출시켜볼까 고민하는 찰나

북앤 출판사에서 2023년 탁상달력이 나왔더라구요

무려 빈센트 반 고흐의 그림으로 구성된 탁상 달력이요!


고흐의 대표작들을 매달 볼 수 있는

너무 좋은 아이디어네요~

벌써 2023년이 다가오는 사실이 좀 섭섭하기도 하지만

시간이 너무 빨리 흐르는 것 같아서요

한편으론 또 새해를 맞이하는 설렘도 있네요

2022년의 끝자락에서 준비하는 2023년


매달 다른 고흐의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고

이렇게 책상에 두기도 너무 고풍스러워 보여서 좋더라구요

탁상달력은 정말 생각보다 더 많이 쓰임이 있어서

주변 지인 친구들에게 선물용으로도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새해를 준비하는 설렘으로 생일부터 체크체크

2023년 반 고흐 별이 빛나는 밤에 탁상달력 하나로 

분위기가 미니 미술관이 된 것 같은 느낌

저도 모르게 멍 하니 그림 감상을 하고 있네요^^;;

탁상달력 하나로도 분위기 전환도 되고 인테리어 효과도 얻을  있어서 참 좋아요

무엇보다 자연스럽게 그림 노출이 되는 점
 
저는 이 효과를 아주 높게 사고 있어요^^

2023년 반 고흐 별이 빛나는 밤에 탁상달력으로 

풍성한 탁상을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요?


출판사로부터 도서만 제공받아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