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식 영어 뉘앙스 도감 - 읽지 않아도 이해 쏙쏙!
코알라학교장 지음 / 더북에듀 / 2023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선명한 색감의 영어 뉘앙스 도감입니다.

읽지 않아도 이해가 되고 보는 것만으로도 단어정리가 되는 영어 책이라니~

표지의 평온한 코알라의 모습이 마음에 들더라구요.

이 책을 쓴 저자도 코알라 학교네요^^

출간 즉시 아마존 베스트셀러 전체 영어 부문 1위를 차지했다니 더 기대가 됐어요.

너무 귀여운 코알라 캐릭터로 단어를 공부하고 같은 의미의 단어라 할지라도

그 뉘앙스가 조금씩 다르답니다~!!

이 책은 그림을 보며 바로 비교가 되는 쉽게 공부를 할 수 있는 책이었어요~!!

이해하기 어려운 영어의 뉘앙스를 그림을 통해 시각적으로 이해할 수 있기에

빠르게 영어 실력이 늘 수 있답니다.^^



 

영어공부를 생각하면 거부감부터 드는 사람들에게도 단순히 책장을 넘기다보면 저절로 빠져들 수 밖에 없는 구성이라 흥미로웠습니다.

이 어휘는 언제 사용하는지, 이 상황에서는 어떤 단어를 써야 하는지를

글을 읽으며 깊이 공부하기 전에, 여가 시간에 여유롭게 책을 넘기다 보면

어느순간 영어를 쉽게 받아들일 수 있는 책이라 신기했어요.

명사, 동사, 조동사, 형용사, 부사, 전시차, 접속사 순으로 총 6장으로 나뉘어져 있어 차근히 학습을 할 수 있었습니다.

비슷한 의미의 단어를 늬앙스에 따라 어떻게 다른지를 한 눈에 알아보고

코알라 일러스트를 통해 각 단어가 의미하는 미묘한 차이를 바로 이해할 수 있었어요.

단계별 의미 차이 또한 인상적이었으며 단어와 뜻, 관련 예문 역시 한 번에 볼 수 있어 어려운 단어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어 학습에 큰 도움이 됐답니다.

이제 영어를 배우기 시작한 둘째 아이와 이미 영어를 제법 배웠다 싶은 큰 아이, 저까지 머리를 맞대고 않아 그 의미를 확인하며 함께 공부할 수 있는

연령과 영어 실력에 상관없이 유익한 책이었어요~!!

영어를 공부한다면 필수로 곁에 두고 챙겨봐야 할 책.

보는 것만으로 단어정리가 한 번에 끝나는 책.

더북에듀코알라식 영어 뉘앙스 도감이었습니다.

- 본 리뷰는 도서협찬을 받고 주관적인 견해로 작성되었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