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떠 보니 슈퍼히어로 2 - 앨리스 가문의 은폐 마법 눈 떠 보니 슈퍼히어로 2
이승민 지음, 나오미양 그림 / 다산어린이 / 2023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다산어린이에서 출간된

눈 떠보니 슈퍼 히어로 2권 앨리스 가문의 은폐 마법 입니다.

이 책은 어린이 판타지물이라

아이들이 무척 흥미를 가지고 읽은 책이예요~!

2권이 나온 후에야 이 책을 알았는데

1권부터 본다면 더 재밌을 것 같더라구요~^^

재밌는 책들은 시리즈로 사모으는 아이들이기에

조만간 1권도 볼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이 책은 글 이승민, 그림 나오미양 으로

숭민이의 일기, 천하무적 개냥이 수사대, 어쨌든 이게 바로 전설의 권법 등을

쓰신 이승민 작가님의 신작이라

믿고 보는 책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었어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요소들이 가득해서 보고 또보고

몇 번을 보더라구요~^^





 



약 130페이지의 볼륨에 하트커버, 이해를 도울 그림이 많았고

줄글 책이지만 만화같은 느낌도 조금 있어서

아이들이 편하게 책을 읽을 수 있었어요~!!

1권의 내용이 이어지기는 했지만

등장인물 소개와 2권의 스토리를 따라가면서

흐름이 끊기거나 하지는 않더라구요.

2800년 동안 축적된 전설의 힘 마나를 축적한 몸으로

현상금 헌터들의 표적이 된 시우와

은폐 마법을 시전하는 앨리스 가문의 천재 마법사 앨리스,

엄청난 비밀이 숨겨진 민지와

강백산, 안드로이드 로봇 큐제이 등

개성이 뚜렷하고 특별한 캐릭터의 대거 등장으로

아이들이 엄청 즐거워했어요~

마나를 사용할 수 있다는 설정도 흥미로운데

시우가 살고 있는 세계와 두 번째 세계로의 이동.

그리고 두 번째 세계의 상상하기 힘든 모습들은

책에 푹 빠져들게 만들었답니다.^^








 


시우의 출생의 비밀이 밝혀지며 2권이 시작되는데

놀라움도 잠시 시우를 잡으러 온 김혜진을 피해

두 번째 세계로 가게 된 시우와 단짝 친구 민지를 볼 수 있었어요.

이 짧은 과정 또한 손에 땀을 쥐는 흡입력으로

집중해서 읽게 되더라구요~

그들이 도착한 느릿느릿 섬은 하루가 밖에서이 1분과 같기에

시우가 마나 수련을 하기에 넉넉한 시간이었어요.

30일을 수련해도 30분 밖에 지나지 않으니

충분히 수련하고 많이 먹으며 잘 지내다보니

아침보다 살이 쪘다는 소리도 들을 정도랍니다 ㅎㅎ

민지의 숨은 재능을 발견하며 초조해지는 시우를 보며

아이들도 그 마음을 이해하는지 공감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마나 수련은 했지만 방귀로 사용하게 된 시우 ㅎㅎ

코믹한 요소들이 아이들의 웃음을 터트리기도 했답니다.^^

한편, 전 세계 현상금헌터들이 시우를 노리고 달려오고

시우는 존재 자체를 숨기는

앨리스 가문의 은폐 마법을 전수받으려 하지요.

하지만 쉽지만은 않습니다.

앞으로 시우에겐 어떤 일들이 벌어질까요??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흥미진진한 판타지 이야기가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우고 두근거리게 했어요.

마치 직접 경험을 한 듯 설레하기도 했답니다.^^

다음 이야기가 너무나 기대되는 책

다산어린이눈 떠 보니 슈퍼히어로 2, 앨리스 가문의 은폐 마법 이었습니다.

- 본 리뷰는 도서협찬을 받고 주관적인 견해로 작성되었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