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규모 작업실 인테리어 - 집보다 아늑한 가고 싶은 일터, 마이 스윗 오피스
김은진 지음 / 이밥차(그리고책) / 2013년 4월
평점 :
품절


소규모 작업실 인테리어

김은진 지음/그리고책 펴냄/237페이지

 

 

출판사 그리고책에서 펴낸 <소규모 작업실 인테리어>(2013)에는 개성적인 23인의 작업공간인 개인 오피스의 다양하고 멋진 모습들을 실용적인 조언과 함께 풍부하게 담아냈습니다.   개인 오피스를 열 계획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 창의적이고 멋진 오피스를 만드는데 큰 도움을 줄만한 책이네요.

 

지금은 비록 기업에 몸담고 하나의 나사에 불과한 일을 하고 있지만 머지않은 미래에 나만의 오피스를 개설하고 싶다는 계획을 갖고 있기에 더욱 관심가지게 된 책입니다.  이왕이면 멋지고 개성넘치는, 나만의 생각을 오롯이 담아낸 오피스를 갖고 싶다는 열망은 많은 사람들 가슴에 불씨로 남아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문제는 예산!  이 책속에 실린 다양한 오피스들은 저예산으로도 충분히 멋을내고 실용적인 공간을 꾸밀 수 있었던 다양한 예를 실었습니다.

 

혼자만의 작업실을 갖고 싶지만 작은 예산 때문에 고민이었다면 이 책에 실린 23인의 이야기를 통해 실속도 차리고 멋도 낼 수있는 다양한 힌트를 얻기 바랍니다. 그리고 인테리어 전문가의  Q&A를 통해 알려주는친절한 스타일링 팁에서도 힌트를 얻어 보구요.  저자 또한  23곳의 멋진 작업실을 취재하고 나서야  결국 개인의 홈오피스를 직접 만들어 버렸다고 하네요. 

 

이 책의 매력은 다양한 용도와 다양한 컨셉을 두루 다루고 있고 모두 23인 그들만의 개성이 한껏 발휘되었지만 결코 많은 예산을 들이지 않아도 심지어  거실 한켠에라도 나만의 센스로 혼자만의 공간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팁이 제시된다는 것입니다.  

 

각 오피스별로 Office Info가 실려있어서 지역은 어디고 평수와 임대비용은 얼마인지를 상세히 실은 점도 실질적으로 오피스를 창업할 계획을 갖고 있는 이들에게 도움을 줄만하네요.  무엇보다 책의 뒷부분에  실린 오피스 인테리어 스타일링 Q&A와 실패확율 0%를 위한 오피스 어드바이스, 가구& 소품 ON,OFFLINE SHOP 정보 또한 무척 유용합니다.  저예산과 자신의 부족한 감각으로 개인오피스를 만드는 일에 주저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강추하고 싶은 도서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