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당첨번호 내 꿈속에 있다 - 완전판
새하얀 지음 / 다차원북스 / 2017년 8월
평점 :
품절


나는 어렸을적부터 꿈을 많이 꾸었다. 거의 매일 꿈을 꾸는 것 같다. 하루에 몇가지의 꿈이 이어질때도 있었고 그 중엔 굉장히 인상적이어서 몇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기억하고 있는 꿈들도 있다.
방문을 열었더니 바다속이 펼쳐져 있는 꿈. 수많은 모래들이 펼쳐진 모래사장을 거닐다 반짝이는 보석을 연달아 발견하는 꿈, 옥상에서 내려다보니 우리집이 바다, 섬들에 둘러쌓여 굉장한 장관을 이루던 꿈, 내 신호에 맞게 몸이 떠올라 바다위를 날아가는 꿈 등 왠지 해몽을 해보면 좋은 징조징조일 것 같은 꿈들을 자주 꾸면서 나는 내 꿈의 해몽에도 자연스레 관심을 많이 가지게 되었다. 결론을 말하자면 그걸로 인해 내가 복권에 당첨되어 부자가 되었다거나 하는 기적(?)은 일어나지 않았지만 나는 여전히 꿈에 관심이 많아 아침에 눈을 떴을 때 사라지지 않고 기억하는 꿈의 내용을 종종 기록한다.
 
꿈의 내용을 로또 번호로 치환한다니..사실 크게 믿어지진 않는다. 하지만 누구도 이 책의 내용이 틀렸다고, 맞는다고 확실히 말해줄 수 있는 사람은 없다. 다만 로또 꿈풀이로 유명한 저자 새하얀씨의 많은 상담이력데이터를 바탕으로 통계에 바탕을 두고 만들어진 책이라 생각하니 나도 모르게 내가 꾼 꿈을 번호로 바꾼다면 뭐가 나올까 하고 책을 계속하여 넘기게 된다.
 
이 책은 챕터를 6개로 나누어 번호와 관련된 사물 및 꿈내용에 담은 풀이를 담고 있다.
로또번호와 관련된 상징물과 단어로 찾는 방식이 내가 꾼 꿈에 대한 번호를 찾는데 가장 수월했다. 기억이 쭉 이어지는 것이 아니고 인상깊었던 사물, 한 장면 등으로 기억이 남기 때문에 그런 듯 하다. 그 외의 꿈내용으로 번호를 알려주는 부분들은 검색하기가 좀 어려웠다.
 
허무맹랑하긴 하지만 로또당첨의 희망을 품고있는 나~ 고로 재밌다. 오늘 꾼 꿈을 토대로 내 로또번호를 만들어냈다. 오늘 집에가는 길에 이 번호로 로또 사야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