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속 아로마테라피 - 건강한 피부를 위한 천연화장품과 천연비누와 일상에서 즐기는 116가지의 아로마테라피 The 쉬운 DIY 시리즈 15
한혜원 지음 / 시대인 / 2016년 8월
평점 :
품절


조만간 꼭!! 읽어볼 책.

천연생활의 즐거움과 유익함을 알게 되면서 올해 부터 천연비누와 화장품을 만들어 쓰기 시작했다. 이때 천연 에센셜오일로 비누와 화장품에 향을 내주게 되는데 이것이 아로마테라피이다. 적절한 블렝딩이나 고유의 향을 이용해 건강에도 도움을 줄수 있는 아로마테라피에 대해서 더욱알고 싶어서 최근에는 아로마테라피스트 자격증까지 취득했다. 하지만 이제 시작이다. 나는 아직도 알아야 할 것이 많고 그렇기에 이 책은 꼭 한번 읽어보고 싶다. 비누, 화장품, 캔들에 아로마테라피를 잘 활용하는 법에 대해서 나와있다. 비누와 화장품 레시피 책은 많아도 아로마테라피를 제대로 응용해서 알려주는 책은 드물다. 그렇기에 나는 이 책이 나의 삶을 더욱 향기롭고 건강하게 만들어주길 바라며 이 책을 읽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