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a Day for Kids : 매일 성장하는 아이의 3년 일기 Q&A a Day
벳시 프랑코 지음, 정지현 옮김 / 심야책방 / 2016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Q&A FOR MOMS와 함께 하면 좋은 아이버전! Q&A FOR KIDS이다.

아이의 눈높이에 맞춘 질문들에 대해 3년간 답을 적어볼 수 있는 책이다.

<아이와 함께 만들어 가는 유쾌한 타임캡슐>이라고 설명되어 있다.

아이가 말하는 대답을 적어나가며 부모들은 아이의 생각을 조금더 자세히 알아볼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아이의 생각을 적는 소중한 순간의 기록이자, 성장하는 자녀의 모습을 볼 수 있게 될 것이다.

 

 

 

 
질문들이 어렵지 않으면서도 아이의 성장을 도울 수 있는 좋은 질문들로 구성되어 있다. 평범하면서도 평소에 '굳이'물어볼 생각을 못했던 질문들. 이 질문들로 인해 아이는 물론 부모 자신들까지도 성장하는 계기가 될것이라 확신한다. 좋은 질문은 좋은 답을 만든다.

아이의 성장에 도움이 되는 질문들을 통해 당신의 아이를 잘 살펴보기를 바란다.

 


이 질문들은 6세부터 13까지의 아동을 대상으로 한다.

나는 아직 아이가 없지만 조카에게 이 질문들을 해본 결과 창의력 있는 대답이 나왔다 ㅎㅎ 내가 생각했던것과는 다른..

이 생각들을 기록해두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아이의 창이력, 상상력, 사고력 모든것들에 도움이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소중한 기록이 될 Q&A FOR KIDS. 남는 것은 사진뿐이라는 말이 있지만 생각도 남겨질 수 있음을 이 책을 통해 알 수 있을 것이다.

 


좋은 질문을 던지는 부모가 되고 싶다.

그리고 아이의 생각을 소중히 여기며 기록해 나가고 싶다.

이 책이 내게 필요한 이유이고 당신에게 필요한 이유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