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오와 인어 공주 루나 3 - 러브 레터는 모험의 시작 미오와 인어 공주 루나 3
미란다 존스 지음, 다니토모 그림, 봉봉 옮김 / 가람어린이 / 2025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가람어린이출판사에서 출간된
[미오와 인어공주 루나3]
-러브레터는 모험의 시작 이에요. 

저희집 2호 4학년 언니가 요즘 책 읽는걸 좋아해서 
다양한 책들을 접하고 있는데 이런 책도 한번 읽으면 집중해서 읽더라구요.. 책 표지에서 부터 인어공주와 어떤 이야기일지 궁금증이 폭발합니다. 

<램프의 요정 리틀 지니> 시리즈로 많은 사랑을 받은
미란다 존스의 신작 시리즈에요. 1,2권을 읽지 못했지만 바다왕국과 산호왕국의 이야기가 펼쳐지는데요..

산호 왕국의 카단 왕자에게서 온 러브레터!!!답장은 안해.. 직접 만나러 갈거니깐...바다를 사랑하는 소녀 미오와 인어공주 루나의 꿈같은 모험이야기 3권으로 돌아왔어요. 해변에 살고 있는 평범한 소녀 미오는 낚시배 그물에 걸린 아름다운 인어소녀를 구해주는데 그 보답으로 미오는 마법의 빗을 선물 받아요. 그 빗으로 머리를 빗으면 인어로 변신한다는 놀라운 사실!!

인어공주가 되어서 세번째로 바다왕국으로 찾아가는데요..카단 왕자의 러브레터를 받은 인어공주 루나와 함께 
떠나는데 어떻게 되었을까요?? 무지 궁금한.. 2호와 엄마입니다. 바다왕국과 산호왕국에서 일어나는 모험이야기 궁금하시지요??미오와 인어공주 루나, 산호왕국의 카이왕자에게 일어나는 모험들을 통해서 아이들이게 우정, 사랑, 용기등을 알려주어서 좋은 것 같아요. 

평범한 소녀가 인어가 되어 겪는 모험, 바다와 자연을 사랑하는 마음을 알려주고 그 속에서 삭트는 우정,용기, 바다에 대한 사랑을 그린 이야기가 펼쳐져요. 

엄마도 잠시 동심의 세계로 빠져드는 것 같았어요. 
저도 어렸을때 이런 책들을 많이 읽었었는데 아이가 이렇게 읽는 모습을 보니 저두 모르게 빠져드는 것 같아요. [미오와 인어공주 루나]는 어린이 친구 뿐아니라 어른도 함께 읽을 수 있는 작품인것 같아요. 
미오와 같이 바다의 세계로 빠져들어가보실래요?? 

#미오와인어공주루나3 #미오와인어공주시리즈 #미란다존스 #가람어린이 
#러브레터 #모험 #상상 #창작동화 #모험의시작 #우정 #용기 #리뷰의숲 #리뷰의숲서평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