뚠뚠토이의 키득키득 종이놀이북 뚠뚠토이 놀이북
서경남 지음 / 다락원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다락원 <뚠뚠토이의 키득키득 종이놀이북>

귀여운 뚠뚠 친구들과 함께 키득키득 재밌는 놀이책을 만들어 보아요

아이가 직접 만들어 놀이할 수 있으니 성취감도 어마어마하겠죠

뚠뚠토이 종이놀이북에는 어떤 디자인들이 포함되어 있을까요?

고르는 재미도 쏠쏠하지만 뚠뚠토이 유튜브 인기 도안 5점과

지금까지 미공개되었던 도안 5종 + 만들기 영상까지 제공되니

만드는 과정에 대한 영상시청을 하고 만들기시작하니 훨씬 습득이 빨랐어요

재료가 준비되었다면 이제 도안 선택에 있는데요

다야하고 재밌는 도안이 많아서 아이가 고르는과정도 제법 심사숙고하더군요^^

주말에 찜질방 다녀왔던 기억을 되살려셔

가장 먼저 선택한 놀이북 디자인은 바로 '선녀탕'이네요 ㅋㅎ

유튜브 인기디자인은 물론 미공개되었던 도안까지 있어서

아이가 엄청 흥분을..ㅋㅋ 뚠뚠토이가 친구들사이에서도 인기가 있는터라

미공개도안으로 직접 만들어 친구들한테도 자랑하고 싶어하더라구요:)

만들기를 워낙 좋아하다보니 재료준비도 뚝딱~

평소 뚠뚠토이 유튜브도 자주보니까 만들기도 뚝딱~

저희는 손코팅지와 박스테이프를 이용해서 만들었어요

코팅이 끝나면 가위로 잘라야하는데 이부분은 작업량이 있어서 도움이 필요하더라구요

손코팅과 가위질은 소근육 발달에 크게 작용하고

손을 자주 움직이다보니 두뇌개발에 엄청 좋더라구요

침착하게 앉아서 만들다보니 집중력도 많이 향상되고 있어요

코팅하고 자르고 소품 하나하나 조심쉽게 보관하는 우리 딸~

엄청 아끼고 있구나 하는 부분이 보이더라구요

뚠뚠토이 놀이북 넘 좋은거 있죠~

이것만 있으면 시간도 훌쩍 흘러간답니다

뚠뚠토이 친구들~ 넘 아기자기하고 귀여워서

울딸한테 잠깐 빌려봤어요

왜 이케 귀엽죠~ 특히 수건 똘똘이해서 머리에 올렸는데

꺄~ 소리 지르고 말았어요

놀이북이다보니 뗐다 붙혔다 다른 캐릭터에서 활용하고 넘 큐티해서 보는내내 웃음이 실실 나더라구요:)

캬~ 언제 만들었는지 모를 '예약' 문구까지..

수납함에 키를 끼워 탈의하고 탕에 들어가기 등등

선녀탕 넘 재밋있어요!

놀이북으로 만들어지니 캐릭터를 놀이북 각자 위치에 붙혀두니

보관도 용이하고 휴대해서 학교로 가져가서 휴식시간에 놀이도 가능하고 좋더라구요

뚠뚠토이 놀이북 인기 만점 이네요

아이가 이걸 챙겨가서 친구들에게 더욱 인기가 많아졌대요

다음 놀이북으로 무엇을 만들지 벌써 고민하네요 ㅋㅋ

손코팅지부터 쟁여둬야겠어요

이번 겨울방학 뚠뚠토이 키득키득 종이놀이북으로 행복한 방학생활이 될거 같아요~

도안집에는 귀여운 스티커도 한장 포함되어있어요

곧 그리스마스카드나 신년카드 작성할때 유용할거 같아요

온라인 예스24 알라딘 교보문구에서

뚠뚠토이 만들기 시리즈 중 1권만 온라인서점에서 구매하셔도

'손코팅 필름'을 선착순으로 준대요~ 어서 쟁여보아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직접 체험해보고 작성한 솔직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