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BL] 오타쿠인 내가 리얼충 사장한테 잡아먹힌 건에 대하여
마루키 분게 저자, 무라사키 하네루 그림, 민유현 역자 / 리체 / 2020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표지랑 이미지 때문에 맨처음엔 만화인가 하고 당황;

제목 그대로인 상황인데- 수가 후반에 여장하고 메이드복 입어도 메인으로 이슈가 될 정도로 예쁘장한데 본인이랑 본인주변 사람만 모름 ㅋㅋㅋ 오직 공만 암 ㅋㅋㅋㅋㅋ 아니 세일러문이냐고요? 왜 그런 간단한 변장에 못알아보나..?

암튼, 겉면만 곱상하지, 내면은 딱 하앍하앍 오타쿠라서 메이드 카페 단골로 다니다가 사장인 공이랑 엮임.
소설 내내 열등감에 자기비하가 쩌는 오타쿠의 정석이라 읽기 좀 힘들었음.. 아 거기다가 수가 M임 ㅋㅋㅋ 가지가지한다 진짜..

뭐, 해피엔딩이고요, 표지 보면 알겠지만 나이차이 꽤 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