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BL] 별의 몰락
꽃비밀림 / 체셔 / 2020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짧아서 좀 아쉬워요. 다른 분들 후기보고 🚨새드인거 알고
구매했어요. 오메가버스물에 다공일수, 연예계물인데
첫단추부터 잘못 끼워진 관계가 잘 돌아갈수는 없겠죠.
중간부터 공들이 애정을 갖던데 그때 눈 딱감고 잘못했다
용서를 빌었다면 결말이 달라졌겠죠?
끝까지 지네 맘대로 해서 수가 안좋은 선택을 하게 하네요
다른분 후기처럼 별의몰락2가 나온다면 좀 기대할것 같아요.
차에 몸을 던졌으니 저는 죽음이 맞다고 보는데,
그 이후의 에프터에 관한 후속작이 나와도 좋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