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의 이야기 샌드박스 애니메이션북 2
샌드박스네트워크 감수, 도티TV 외 원작 / 서울문화사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샌드박스 애니메이션북2

별의 이야기

_원작.도티TV,빨간내복야코,뚜식이,총몇명

/감수.샌드박스네트워크

뚜식이를 너무나 좋아하는 둘째아이.

뚜식이 책이라면 꼭 읽고 싶어해요.

그런데 뚜식이 뿐만 아니라

샌드박스의 인기크리에이터들을

모두 만날 수 있는 책이 나왔네요?

보자마자 흥분한 둘째아이가

대박을 외쳐대며 너무 행복해하더라구요.

😅😅😅

귀여운 내새꾸♡






도티와 뚜식이, 옐언니, 민쩌미

그리고 슈뻘맨, 빨간내복야코, 파뿌리까지

다양한 등장인물들이 한데 모여

어떤 스토리를 담아냈을지 기대가 되요.

총 네가지의 에피소드들로

구성이 되어 있었는데요.

첫번째 에피소드는 '어린이날 수호대' 이야기로

꿈료수를 마시고 어린이날 축제를

지키는 이야기였어요.

유투버끼리 피구하는 이야기는

어린이날을 기념해서 모든 크리에이터들이

피구를 하는 이야기였는데

피식 웃음도 나고 재미있더라구요.

세번째 에피소드는

만화 속 세상속에 살고 있는것 같다는

뚜식이 이야기였는데요.

역시나 뚜식이를 젤 좋아해서 그런지

아이가 이 에피소드 먼저 읽더라구요.

"내가 사는 이 세상이 실제가 아니라

만화 속 같아요!라는 뚜식이는

역시나 걱정도 다 흡수해버려서

보는 독자도 스트레스가 풀리는것 같았습니다.

마지막 컷! 싸인 소리는

책으로 보는데도 음성지원이 되네요.

😁😁😁

마지막 에피소드는

'어린이날의 저주'에 관한 이야기였어요.

어린이날에 대한 무서운 기억이 있는

총몇명의 이야기로 시작되었는데

읽으면서 아이는 무서운 이야기라고

긴장하더라구요. 하하

새로운 캐릭터도 알게되고

동시에 여러캐릭터들이 책에서

함께 어울리는 모습을 보는데

어색하지 않고 참 재미있었어요.

새로운 느낌이었네요:)

QR코드로 다양한 노래도 듣고

뮤비도 볼수 있어서

책의 완성도도 높아진듯 합니다.

노래도 좋아서 아이가 계속 듣네요.

새로운 시리즈로 또 모든 크리에이터들을

만나고 싶어요!!

기다리고 있을께요.

😆😆😆

< 본 서평은 서울문화사 출판사로부터 제공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

#별의이야기 #샌드박스에니메이션북2

#도티TV #빨간내복야코 #뚜식이 #옐언니

#총몇명 #슈뻘맨 #민쩌미 #파뿌리

#샌드박스네트워크 #서울문화사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