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식이 특별판 원룸소년단 2 뚜식이 특별판 원룸소년단 2
샌드박스 네트워크 감수, 뚜식이 원작 / 서울문화사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뚜식이책은 둘째아이가

제일 좋아하는 책이랍니다.

벌써 몇번이나 읽었는지 모르겠어요.

읽고 또읽고 또읽고

🥰🥰🥰

덕분에 저도 옆에서 여러번 같이 읽었네요.

뚜식이 특별판으로 원룸소년단이 나오고

아이가 너무 행복해했어요.

새로운 뚜식이 시리즈를 목이 빠져라

기다리고 있었거든요.




원룸소년단2_글.뚜식이

원룸소년단 2편부터 읽게되었는데

'원룸소년단 지난이야기'편이 들어가있어

내용흐름은 전혀 어색하지 않았어요.

1편의 내용은 원룸소년단 멤버가 어떻게 만났고

그룹은 어떻게 결성되었는지

천득이가 서울로 상경할때부터의 이야기를

담고 있었어요.

한장에 담긴 지난이야기를 보면서

이건 요약본으로 볼게 아니라

책으로 꼭 읽어봐야겠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리고 2편은 승승장구하는 원룸소년단의

이야기였어요.

안티도 같은편으로 만들어버리는

천득이의 선한 마음은 읽는사람으로 하여금

살아온 내 앞날도 뒤돌아보게 했네요.






매력이 철철 넘치는 원룸소년단 이야기를 보면서

아이들도 느끼는 바가 많이 있을 듯 해요.

저도 그랬거든요.

정말 세상엔 공짜가 없구나.

사람은 마음을 예쁘게 써야 되는구나.

받은만큼 베풀어야겠다. 등등

많은걸 깨닫게 해주는 책이었습니다.

용로의 못된행동에도 동요되지않고

친구로 만들어버리는 천득이의 따뜻함도

정말 기억에 남아요.

우리 아이들도 분명 살아가면서

용로와 비슷한 사람을 만나게 될텐데

책속의 천득이의 행동을 생각하며

지혜롭게 잘 대처했으면 좋겠네요.

QR코드로

'주인집 아주머니가 갑자기 월세를

올린다고 했었지' 노래도

정말 원룸소년단다웠어요.

원룸소년단이 원룸소년단 했다!!!

🤣🤣🤣

아이는 하루종일 옆에서

원룸소년단 노래를 흥얼거리고 있습니다.

진정한 팬이라면 이정도는 기본이겠죠:)

< 본 서평은 서울문화사 출판사로부터 제공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

#뚜식이특별판원룸소년단2 #원룸소년단2 #원룸소년단 #뚜식이 #샌드박스네트워크 #서울문화사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